공개자료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월간 베스트
05.31
1
BJT비즈니스 일본어능력 시험센터 소개 및 신청 방법
4
06.09
2
일본사회문화조사하기 수행: 각 문화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05.31
3
2024년 제2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 (교사대상 참가신청서)
06.01
4
2024 오비린대학 온라인 설명회
05.31
5
2024년 제2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학생대상 참가신청서)
3
06.12
6
기울어진 교육과정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1
06.12
7
글읽기 글쓰기 권한을 삭제한 이유는 뭐죠?
05.23
8
[6/22, 토]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일본어교육살롱 안내
06.11
9
일본사회문제이해하기(또는 조사하기) 수행: 각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06.12
10
AI를 어떻게 쓸까? (문제도 만들어주는 AI)
주간 베스트
3
06.12
1
기울어진 교육과정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1
06.12
2
글읽기 글쓰기 권한을 삭제한 이유는 뭐죠?
06.11
3
일본사회문제이해하기(또는 조사하기) 수행: 각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06.12
4
AI를 어떻게 쓸까? (문제도 만들어주는 AI)
06.12
5
2025년 입학생 학기제 교육과정(4학점 통일 개방형)
06.15
6
경기 이음온학교가 뭐에요?
06.15
7
김형석 교수의 인생문답(100세를 건강히 사는법)
국제문화포럼(TJF)
10.30
고등학생 대상 "多言語・多文化交流(온라인)「퍼퍼먼스합숙」 2020年秋프로그램 참가자모집
1
04.08
아이돌과 팬과 학문 アイドルとファンとガクモンと( くりっくにっぽん3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는 즐기는 것 妖怪は楽しむもの ( くりっくにっぽん2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를 통해서 넓어지는 세계 妖怪から広がる世界 (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괴담을 관광에 되살리다 怪談を観光にいかす(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빨간 머리로 계속 춤추고 싶다 赤髪で踊り続け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더 자유롭게 춤추고 싶다 もっと自由に踊り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지우개로 지운 그림이 조각으로 태어나다 消しかすで絵を彫像に転換す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신문지와 천 테이프로 조각 작품을 만들다 新聞紙とガムテープで彫刻を作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11.20
코르크로 그리는 인물화コルクで人物画を描く 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05.23
[6/22, 토]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일본어교육살롱 안내
12.14
<일반인대상> 24년 전기 온라인 JF일본어 강좌 수강생모집
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성료!!
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みんなでcollaboard!」
1
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2
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07.10
「日本語教育サロン」がはじまります!
1
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07.04
전시안내 <Variation and Autonomy: 현대 일본 화가들의 판화>
07.03
2023 히라가나 가타카나 디자인 콘테스트
추천(도서&앱&사이트)
06.15
김형석 교수의 인생문답(100세를 건강히 사는법)
06.15
경기 이음온학교가 뭐에요?
3
06.12
기울어진 교육과정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1
06.12
글읽기 글쓰기 권한을 삭제한 이유는 뭐죠?
06.12
AI를 어떻게 쓸까? (문제도 만들어주는 AI)
06.12
2025년 입학생 학기제 교육과정(4학점 통일 개방형)
05.11
일류의 조건(사이토 다카시)
1
05.04
1학년에 생활교양을 지정하면 안되는 이유
05.03
6초의 여유를 갖자
04.28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동아리&창체자료
2
03.25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2
12.15
도움이 필요합니다... ^^;;
1
09.08
(대구 인근)주전장 관람을 포함한 창체활동 소개
5
07.17
캘리그라피로 손거울 만들기
7
12.28
축제때 동아리에서 유카타 체험부스를 했습니다
10.27
수업시간에 수행 및 활동으로 자기소개 명함만들기 프로젝트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 예산
1
10.23
2차 일본문화캠프(라고는 거창하지만^^;)
08.20
2018 여름방학 일본문화캠프 실시해보았습니다^^
19
06.16
[수정] 일본문화퀴즈대회 문제은행 (100문항) & 실제 대회용 PPT 문제 (50문항)
16
12.13
동아리활동집 제작
유학&여행&한일교류
06.01
2024 오비린대학 온라인 설명회
05.31
2024년 제2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 (교사대상 참가신청서)
05.31
BJT비즈니스 일본어능력 시험센터 소개 및 신청 방법
05.31
2024년 제2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학생대상 참가신청서)
05.13
2024년 한일 청소년 교류 캠프 in Tokyo 개최 안내
05.08
2024년(제9회)일본유학&취업박람회 개최안내
05.03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많이 하는 질문(Q&A)
04.05
해외교육사업단, 여름방학 중고생 일본 어학연수로 글로벌 자질 함양
04.03
2024년 중고생 여름방학 일본 홈스테이, 어학연수, 문화체험 프로그램
03.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06.11
일본사회문제이해하기(또는 조사하기) 수행: 각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4
06.09
일본사회문화조사하기 수행: 각 문화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6
04.23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1
04.21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5
03.29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03.23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1
03.18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12.27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활동에 대한 과세특 작성 예시
2
12.22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어동아리 행사 진행 사진
3
12.21
문의
기출문제
2
12.14
20-23 수능 및 모평 기출문제 및 해설
2
09.02
2021 9월 모의고사 기출문제 및 정답
1
08.31
일본유학정보(일본유학의 모든것)
4
09.05
2020 평가원 9월 모평 일본어 문제 및 정답
4
06.05
2019 6월모의고사
6
10.12
10월 학력평가 일본어 문제지(서울시교육청)
2
09.02
9월 대수능모의고사 문제지 및 정답지
7
09.03
평가원모의고사 문제지 및 해설지(2015.9.2.)
6
09.02
2015학년도 ebs수능특강 및 수능완성
3
09.11
9월 모평 시험지
연수자료
2
06.24
2021 경남대학교(위탁) 중등 1급(정) 교사 자격연수 자료 공유합니다~
07.15
[일본국제교류기금-부산일본어교육실] 2019년도 중등일본어교사 직무연수 (안내)
03.02
취업관련 정보입니다.
10.10
부산외국어대학교 일본어창의융합학부 J-BIT사업단 일본어교육 워크숍 개최 및 참가 안내
1
03.22
2016 창체 활동 자료 (일산 원마운트편)
1
01.16
일본에서 최초개교, 공립 히가시카와 일본어학교
1
03.13
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관련 자료입니다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3)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2)
5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1)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6월 숏타임 이벤트 수업 노하우 공유
남양주 '금곡' 고등학교에서 일본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3
시험 출제 중인데, 한글에서 폰트를 뭐로 하시나요?
김형석 교수의 인생문답(100세를 건강히 사는법)
경기 이음온학교가 뭐에요?
6/8 2022개정 교육과정 일본어과 편제방향 연수 자료 PPT
+6
일본어 관련 수행평가 정답 맞게 해줘야 될지 고민인데 봐주실 수 있을까요?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5.27
+6
2022 교육과정 힘드네요
+3
2022 개정교육과정관련
+4
おはようございます、こんにちは 질문드려요~~
+5
올해 1정연수가 전주대학교에서 실시되는데요.. 혹시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는지요? 매년 지역이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대구지역 경북여자상업고등학교, 현풍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선생님을 구합니다.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5.26
+3
기울어진 교육과정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1
글읽기 글쓰기 권한을 삭제한 이유는 뭐죠?
+6
수행평가로 고민이네요
+6
교육과정 편제시 타과목과 갈등 없으신가요?
창원성민여고에서 기간제 선생님 모십니다.
AI를 어떻게 쓸까? (문제도 만들어주는 AI)
2025년 입학생 학기제 교육과정(4학점 통일 개방형)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5.25
+3
수능 모의고사 관련 궁금한 게 있어요~
일본사회문제이해하기(또는 조사하기) 수행: 각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2
일본개그 - 다다미방,코타츠,쇼지,후스마, 가족호칭 나오는
놀라운 토요일로 히라가나 수업하기 ( j-pop )2
+8
놀라운 토요일로 히라가나 수업하기 ( j-pop )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5.24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5.22
+4
일본사회문화조사하기 수행: 각 문화 주제별 그림자료 예시 안내
+
Comments
06.16
저도 서울 근무고 이번에 1정 선정되었는데, 전주대학교라는 내용을 보고 이런저런 걱정이 되더라구요ㅠㅠ....…
06.15
지필평가처럼은 하진 않지만, 적당한 거리로 책상 띄우기, 핸드폰은 당연히 있음 안되구요, 교과서 관련자료 모…
06.15
저도 실비아 선생님과 같은 교과서체 글꼴 사용합니다. 학습지도 교과서체로 만들구요~
06.15
저는 일본어와 한자 모두 MS Mincho 사용하고 있어요
06.15
ud digi kyokasho 폰트 사용합니다
06.15
감사합니다!
06.15
감사합니다!
06.14
가능하다고 들어서 저희도 일단 그렇게 편제했습니다. 그렇게 안하면 과목 쏠림이 심해서 어쩔 수가 없어요.
06.14
정말 스트레스에요. 고교학점제 정책만 내놓으면 다인가요? 교과끼리 분란만 일어나고..
06.14
개설 많이 해도 분산되서 반 구성이 아예 안되요ㅠㅠ
06.14
다들 어떻게 이 스트레스를 이겨내시는지.. 너무 힘드네요
06.14
감사합니다. 저도 도저언!
06.14
비밀댓글입니다.
06.14
비밀댓글입니다.
06.14
점수 줘야될지 말아야할지 고민했는데 고자이마스 분명 차이난다는거 저도 설명한 상황이라 점수 미인정 처리할게요…
06.14
엄격하게 조건을 달아놓고 시작하셨군요. 저도 아침인사 차이 있다고 하긴 했는데 귀중한 조언 감사드려요^^
06.14
제가 책 내용상 선생님한테 정중형으로 붙여야 적어야 한다해서 조건 달아놓고 시작했네요!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
06.14
감사히 읽고 있습니다.
06.14
음~ 한국의 유교사상을 생각한다면 '고자이마스'는 꼭 써야죠~ 하지만, 요즘 젊은 일본인들 보면 선생님한테도…
06.14
일본어 한 과목만 계속 배워도 자유롭게 말을 못하는데 일본어 했다가 중국어 했다가 그러면 머리 속에 별로 남…
06.14
고자이마스 있고 없고의 차이를 설명했을텐데 저렇게 적은 것은 오답처리합니다.
06.14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06.14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06.14
젠가를 말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네요^^ 아이디어 배워갑니다~ 젠가 만들어 놓고, 많이 못 써서 아쉬웠는데 이…
06.14
비밀댓글입니다.
06.14
감사합니다 선생님! 즐겁게 수업하셨으면 좋겟어요 >
06.14
맞아요 ㅎㅎ 그래서 최대한 노래를 여러곡 넣었습니다. 한 반에서 예시곡 포함해 3곡 정도 하면 50분 끝나더…
06.14
감사합니다!! 드디어 저도 도움을 드릴수있어서 넘 좋네요 ㅎㅎ
06.14
스티커를 보드판에 붙이는 대신 젠가를 이용하신 거 같네요. 아이디어 정말 좋아요.ㅎ
06.14
저는 작문시험에서 그렇게 쓴 경우 다 틀렸다고 했습니다. 수업시간에 아침인사만 차이가 있음을 설명했음에도 그…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150 명
오늘 방문자
5,512 명
어제 방문자
12,315 명
최대 방문자
13,680 명
전체 방문자
3,202,723 명
전체 게시물
26,107 개
전체 댓글수
106,863 개
전체 회원수
11,89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