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声人語)2026.03.23

天声人語)2026.03.23

あなた自身(じしん)であれ」と(よ)びかけてきた  너만의 길을 가라..걸어라..좋은 말이네요..우리 학생들에게도

Comments

우타히메 03.26 07:58
오늘도 고맙습니다.~! 너 만의 길을 걸어라 !!! 멋지네요.ㅎㅎ 감사해요.^^

Total 1,296 Posts, Now 1 Page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2 명
  • 오늘 방문자 17 명
  • 어제 방문자 31 명
  • 최대 방문자 13,928 명
  • 전체 방문자 3,563,110 명
  • 전체 게시물 28,691 개
  • 전체 댓글수 111,095 개
  • 전체 회원수 13,21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