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가시카와정 한국사무소입니다.
동계 청소년 일본문화 체험연수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조기마감되었습니다.
총 모집기간은 4주였으나, 열흘을 앞서 마감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의 깊은 관심과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히가시카와정 한국사무소의 청소년 단기 프로그램은 그'희소성 때문에 인기가 높다'라고 생각됩니다.
-일본에서는 유일하게 지자체기관 및 지자체가 2009년부터 직접 주관하는 청소년 프로그램이며,
-일본에서 살기좋은 마을 1위, 30년간 인구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시골 작은 마을, 이주하고 싶은 마을 1위에 선정된 히가시카와정의 매력과
-일본에서 최초로 개교한 히가시카와정 공립 일본어학교는 2009년 한국의 청소년 단기 연수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설립 계기의 뜻 깊은 인연이 있습니다.
-해당 단기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은 '히가시카와정 특별주민증' 발급을 통해 평생동안 히가시카와정과 인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평소 자주 갈 수 없는 홋카이도라는 특별함과 겨울 한정 프로그램으로 동화같은 겨울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신청하지 못한 분들은 아쉽지만, 예비합격자 지원 또는 2027년 동계를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비합격자 제도(~기간 : 11월 14일까지 전환 가능)
-예비합격자를 최대 5명이내 등록하여, 앞선 신청자 중 취소자가 발생시 순번에 따라 참가자로 전환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9월 25일이후부터 참가자 등록을 희망하실 경우, 예비합격자로 자동 분류되며, 순번 또한 지정해서 안내 드립니다.
-입금해 주신 예약금은 참가자 전환이 어려울 경우, 전액 반환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