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중심의일본어문자와발음교육
서울여대 조대하 교수님의 발표 자료입니다.
다음은 직접 교수님께서 보내주신 메일 내용입니다.
늘 교원연수에서만 선생님들을 보았는데,
일본어교육에 관심을 갖고 자발적으로 모여 공부하는 선생님들 모습에 미래가 든든했습니다.
박 선생님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저도 더욱 열심히 해야겠어요!!!
준비해 간 자료가 많았는데 시간 여유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언제든지 기회를 주시면 못다한 얘기와 다른 정보도 전달하고 싶군요.
이번에 못다한 얘기 PDF파일로 만들어 보냅니다.
여러 선생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고 궁금하시면 메일로 연락을 하시라고 해 주세요.
그럼 남은 휴일 잘 보내시고 JTA가 더욱 발전하길 기원합니다.그리고 추신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아래 메일로 문의 하면 답변 주신다고 햇습니다.
많이 활용 부탁드립니다.
"Dai-Ha Cho" <chodhm@gmail.com>
조대하 교수님!
주말이라 2시간 반이나 걸려서 오셔서 소중한 강의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실천프로젝트( 보이스 액팅 Voice Acting) 는
반드시 도입해 보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본어 문자 교육에 있어서 평소에 제가 생각하고 있던 부분과
같은 의견을 말씀해 주셔서 공감 100배 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다시 한번 깊이 감사 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보이스 액팅 ~일주일 내내 대사 외우냐고 힘들었지만 넘 좋았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