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자료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월간 베스트
1
03.18
1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02.29
2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
2
03.25
3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03.10
4
성공학보다 중요한 건 행동 경제학
03.23
5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2
03.29
6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03.29
7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주간 베스트
2
03.25
1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03.23
2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2
03.29
3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03.29
4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국제문화포럼(TJF)
10.30
고등학생 대상 "多言語・多文化交流(온라인)「퍼퍼먼스합숙」 2020年秋프로그램 참가자모집
1
04.08
아이돌과 팬과 학문 アイドルとファンとガクモンと( くりっくにっぽん3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는 즐기는 것 妖怪は楽しむもの ( くりっくにっぽん2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를 통해서 넓어지는 세계 妖怪から広がる世界 (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괴담을 관광에 되살리다 怪談を観光にいかす(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빨간 머리로 계속 춤추고 싶다 赤髪で踊り続け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더 자유롭게 춤추고 싶다 もっと自由に踊り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지우개로 지운 그림이 조각으로 태어나다 消しかすで絵を彫像に転換す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신문지와 천 테이프로 조각 작품을 만들다 新聞紙とガムテープで彫刻を作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11.20
코르크로 그리는 인물화コルクで人物画を描く 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14
<일반인대상> 24년 전기 온라인 JF일본어 강좌 수강생모집
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성료!!
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みんなでcollaboard!」
1
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2
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07.10
「日本語教育サロン」がはじまります!
1
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07.04
전시안내 <Variation and Autonomy: 현대 일본 화가들의 판화>
07.03
2023 히라가나 가타카나 디자인 콘테스트
추천(도서&앱&사이트)
03.10
성공학보다 중요한 건 행동 경제학
02.27
2028 서울대 대입전형 방향을 주목해야하는 이유
02.27
학기제에서는 반별 수업을 할 수 없는 이유
02.24
2025년 대입 가장 큰 특징(의대정원 2000명 확대)
02.03
合コン(단체미팅)의 유래, 알고 계시나요?
01.30
학문의 즐거움(히로나카 헤이스케)
01.30
일본어도 논술형 평가가 필요한 이유
1
01.28
2,30대가 부장교사를 해야하는 이유
01.28
핵과 일본인
01.25
모든 삶은 흐른다
동아리&창체자료
2
03.25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2
12.15
도움이 필요합니다... ^^;;
1
09.08
(대구 인근)주전장 관람을 포함한 창체활동 소개
5
07.17
캘리그라피로 손거울 만들기
7
12.28
축제때 동아리에서 유카타 체험부스를 했습니다
10.27
수업시간에 수행 및 활동으로 자기소개 명함만들기 프로젝트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 예산
1
10.23
2차 일본문화캠프(라고는 거창하지만^^;)
08.20
2018 여름방학 일본문화캠프 실시해보았습니다^^
19
06.16
[수정] 일본문화퀴즈대회 문제은행 (100문항) & 실제 대회용 PPT 문제 (50문항)
16
12.13
동아리활동집 제작
유학&여행&한일교류
03.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02.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
02.23
2024년 제7회 한일 청소년 교류회 (한마음 한목소리) 참관자 모집 안내
02.16
2024년 (제26회) 전국 중고등학생 일본어학력 경시대회 실시 안내
02.15
2024년 제1회 일본유학시험(EJU) 접수중
01.31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소개
01.16
2024년 제1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학생대상 참가신청서)
01.16
2024년 제1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 (교사대상 참가신청서)
01.08
2024년 제1회 일본유학시험(EJU) 접수 안내
01.04
BJT비즈니스 일본어능력 테스트 특징 소개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2
03.29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03.23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1
03.18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12.27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활동에 대한 과세특 작성 예시
12.22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어동아리 행사 진행 사진
3
12.21
문의
7
12.19
축제날 행사공간 세팅/장식 모습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문화탐구반 동아리 행사 )
6
12.15
축제에 진행할 동아리 겸 교과특색 행사의 준비....
9
11.25
2023년 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7
11.21
일본지명을 이용한 로또(Lotto)식 추첨게임 활동(교과 특색 행사용)
기출문제
2
12.14
20-23 수능 및 모평 기출문제 및 해설
2
09.02
2021 9월 모의고사 기출문제 및 정답
1
08.31
일본유학정보(일본유학의 모든것)
4
09.05
2020 평가원 9월 모평 일본어 문제 및 정답
4
06.05
2019 6월모의고사
6
10.12
10월 학력평가 일본어 문제지(서울시교육청)
2
09.02
9월 대수능모의고사 문제지 및 정답지
7
09.03
평가원모의고사 문제지 및 해설지(2015.9.2.)
6
09.02
2015학년도 ebs수능특강 및 수능완성
3
09.11
9월 모평 시험지
연수자료
2
06.24
2021 경남대학교(위탁) 중등 1급(정) 교사 자격연수 자료 공유합니다~
07.15
[일본국제교류기금-부산일본어교육실] 2019년도 중등일본어교사 직무연수 (안내)
03.02
취업관련 정보입니다.
10.10
부산외국어대학교 일본어창의융합학부 J-BIT사업단 일본어교육 워크숍 개최 및 참가 안내
1
03.22
2016 창체 활동 자료 (일산 원마운트편)
1
01.16
일본에서 최초개교, 공립 히가시카와 일본어학교
1
03.13
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관련 자료입니다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3)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2)
5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1)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2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1
히라가나 채점 시 기준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07
+2
일본 학습지가 많이 게시된 사이트 질문드려요 ㅠㅠ
+8
3월 진도 어디까지 나가시나요?
+4
払う를 뭐라고 해야 할까요?
+5
음식문화체험 수업 관련 질문~ 선생님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06
히라가나 가타카나 랜덤 읽기/쓰기 무한대로 중복없이 프린트 가능한 파일(표기법도 수정가능)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05
+7
일본신문에서 오십음도 찾기
+6
일본어교과아닌 교양수업 하시는 선생님 계신가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04
+2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일본 만화/애니메이션에 대한 일본어 원문 설명 찾으신다면? 이 글을 보세요~~
평택 라온고등학교 1학기 기간제 교원 지원부탁드립니다
+2
ざ(za)행과 じゃ(ja)행의 발음기호 차이를 어떻게 학생에게 설명해줘야 할까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03
[국제교류]간다여학원고등학교(도쿄) 2학년 여학생과 온라인 교류를 희망하는 학교를 찾습니다.
+3
담임 관련 문의드립니다.
Re: 교과세특과 수행평가 고민입니다 - 작문형 평가에 대한 답변
+2
교과세특과 수행평가 고민입니다
+1
교육과정은 OS다. 복잡함을 경계하라.(학기제 교육과정 2개 제시)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3
3월 문자 학습
Eye love you
+3
일본 캐릭터, 애니메이션 히라가나 쓰기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02
+2
애니메이션 ONE PIECE를 통해 배우는 일본어 이해용 학습 자료
+
Comments
03.29
저는 파파고로 찍어보고 글자로 인식하면 정답이라고 해 줍니다. 눈으로 봐서는 3번 7번은 봐주고 나머지는 오…
03.29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아!!! ㅠㅠ
03.29
주당3시간인데도 아직 빠른 반이 발음까지... 장음, 박자 못나갔어요. 글자가 중요하니깐 천천히 나가자는 주…
03.29
저는 다음주부터 1과 들어갑니다~ 중간 범위는 2과까지로 했어요~!
03.29
제가 2년동안 가르친 3학년 심리학(1,2학기) 을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1학기 1-1). 교과서 내용 파트 …
03.29
오늘도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화이팅!!!ㅎㅎㅎ 감사합니다. ^^
03.29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오늘 동아리날인데 참고가 될 것 같아요.
03.29
저도 히라가나 청탁음 장음 요음 촉음 발음 까지만 나갔네여ㅠㅠㅠㅠ
03.29
저는 '하라우 -> 부드럽게 빼준다'로 아이들에게 설명하고 있어요
03.29
중학교 주 2시수인데요. 1,2차시에 일본 개관 문화 나가고, 남은 6차시 10글자씩 나가니까 이제 히라가나…
03.29
인문계고 주2시수, 한시간도 결손 없던 반만 장음까지 나갔어요. 나머지 반은 요음까지.. 문자학습 매번 너무…
03.29
한 반 인원수만큼 사서 1인1체험으로 했어요!
03.28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03.28
오 감사합니다ㅎㅎ
03.28
https://happylilac.net/sk1809051108.html ちびむすドリル같은 사이트인까요~
03.28
아. 곁들임 과자는 역시 모나카가 좋을거 같네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선생님, 차선이랑 다기는 여러개 사셔서…
03.28
우아 라무네캔디까지. 저도 해보고 싶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참고할게용!
03.28
보통 그 정도 할 것 같아요. 저흰 교과서가 1,2과로 장음까지 나뉘어져 있어서 (중간중간 문화, 게임)이런…
03.28
인문계이고 주 3시수인데도 이제서야 히라가나, 가타카나 파트가 끝이나고 숫자, 인사표현을 하내요...;;
03.28
히라가나. 가타카나 파트만 해도 보통 3월말까지.. 늦게는 4월 첫주까지는 나가기도 합니다...
03.28
전 보통 하네를 삐침이라고 설명 했어서 이부분 뭐라고 해야 할지 ㅠ헷갈렸어요. 그냥 용어 자체로 모양과 함께…
03.28
전공과목이 아닌것도 하게 되는군요!!
03.28
저도 번역한다면 삐치게 쓴다가 맞을 것 같아요~ 혹은 끝을 가늘게 마무리? 구글에 とめ、はね、はらい 차이 검…
03.28
서예를 할 경우 '삐친다' 라고 표현할 것 같습니다. 삐쳐서 쓴다 아래는 다음 사전에서 긁어온 내용입니다. …
03.28
저도 간단한거 찾다가 자료 검색 끝에 만들어봤습니다 가사실 빌리고 인터넷검색해서 냉동당고와 소스사서 1시간 …
03.28
여고에서 다도수업 하고 있어요^^ jta에 여러 선생님들께서 다도 수업하신 것 검색하셔서 보시면 될 것 같아…
03.28
감사합니다!!
03.28
오늘도 고맙습니다.~1 정말 이런일들이 없기만을.... 빌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
03.28
자세한 설명과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연극수행을 하는데요. 그 때 4과를 가장 많이 활용하더라구요. 잘…
03.28
감사합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373(
4
) 명
오늘 방문자
6,708 명
어제 방문자
8,090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458,597 명
전체 게시물
25,785 개
전체 댓글수
105,841 개
전체 회원수
11,74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