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자료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월간 베스트
4
03.29
1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6
04.06
2
온라인 학교란 무엇인가?
2
03.25
3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04.03
4
2024년 중고생 여름방학 일본 홈스테이, 어학연수, 문화체험 프로그램
03.30
5
관점 변화의 중요성
03.23
6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04.15
7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04.05
8
해외교육사업단, 여름방학 중고생 일본 어학연수로 글로벌 자질 함양
03.29
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주간 베스트
04.15
1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국제문화포럼(TJF)
10.30
고등학생 대상 "多言語・多文化交流(온라인)「퍼퍼먼스합숙」 2020年秋프로그램 참가자모집
1
04.08
아이돌과 팬과 학문 アイドルとファンとガクモンと( くりっくにっぽん3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는 즐기는 것 妖怪は楽しむもの ( くりっくにっぽん2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를 통해서 넓어지는 세계 妖怪から広がる世界 (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괴담을 관광에 되살리다 怪談を観光にいかす(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빨간 머리로 계속 춤추고 싶다 赤髪で踊り続け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더 자유롭게 춤추고 싶다 もっと自由に踊り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지우개로 지운 그림이 조각으로 태어나다 消しかすで絵を彫像に転換す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신문지와 천 테이프로 조각 작품을 만들다 新聞紙とガムテープで彫刻を作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11.20
코르크로 그리는 인물화コルクで人物画を描く 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14
<일반인대상> 24년 전기 온라인 JF일본어 강좌 수강생모집
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성료!!
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みんなでcollaboard!」
1
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2
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07.10
「日本語教育サロン」がはじまります!
1
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07.04
전시안내 <Variation and Autonomy: 현대 일본 화가들의 판화>
07.03
2023 히라가나 가타카나 디자인 콘테스트
추천(도서&앱&사이트)
04.15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6
04.06
온라인 학교란 무엇인가?
03.30
관점 변화의 중요성
03.10
성공학보다 중요한 건 행동 경제학
02.27
2028 서울대 대입전형 방향을 주목해야하는 이유
02.27
학기제에서는 반별 수업을 할 수 없는 이유
02.24
2025년 대입 가장 큰 특징(의대정원 2000명 확대)
02.03
合コン(단체미팅)의 유래, 알고 계시나요?
01.30
학문의 즐거움(히로나카 헤이스케)
01.30
일본어도 논술형 평가가 필요한 이유
동아리&창체자료
2
03.25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2
12.15
도움이 필요합니다... ^^;;
1
09.08
(대구 인근)주전장 관람을 포함한 창체활동 소개
5
07.17
캘리그라피로 손거울 만들기
7
12.28
축제때 동아리에서 유카타 체험부스를 했습니다
10.27
수업시간에 수행 및 활동으로 자기소개 명함만들기 프로젝트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 예산
1
10.23
2차 일본문화캠프(라고는 거창하지만^^;)
08.20
2018 여름방학 일본문화캠프 실시해보았습니다^^
19
06.16
[수정] 일본문화퀴즈대회 문제은행 (100문항) & 실제 대회용 PPT 문제 (50문항)
16
12.13
동아리활동집 제작
유학&여행&한일교류
04.05
해외교육사업단, 여름방학 중고생 일본 어학연수로 글로벌 자질 함양
04.03
2024년 중고생 여름방학 일본 홈스테이, 어학연수, 문화체험 프로그램
03.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02.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
02.23
2024년 제7회 한일 청소년 교류회 (한마음 한목소리) 참관자 모집 안내
02.16
2024년 (제26회) 전국 중고등학생 일본어학력 경시대회 실시 안내
02.15
2024년 제1회 일본유학시험(EJU) 접수중
01.31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소개
01.16
2024년 제1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학생대상 참가신청서)
01.16
2024년 제1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 (교사대상 참가신청서)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4
03.29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03.23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1
03.18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12.27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활동에 대한 과세특 작성 예시
12.22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어동아리 행사 진행 사진
3
12.21
문의
7
12.19
축제날 행사공간 세팅/장식 모습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문화탐구반 동아리 행사 )
6
12.15
축제에 진행할 동아리 겸 교과특색 행사의 준비....
9
11.25
2023년 특성화학교 문집입니다
7
11.21
일본지명을 이용한 로또(Lotto)식 추첨게임 활동(교과 특색 행사용)
기출문제
2
12.14
20-23 수능 및 모평 기출문제 및 해설
2
09.02
2021 9월 모의고사 기출문제 및 정답
1
08.31
일본유학정보(일본유학의 모든것)
4
09.05
2020 평가원 9월 모평 일본어 문제 및 정답
4
06.05
2019 6월모의고사
6
10.12
10월 학력평가 일본어 문제지(서울시교육청)
2
09.02
9월 대수능모의고사 문제지 및 정답지
7
09.03
평가원모의고사 문제지 및 해설지(2015.9.2.)
6
09.02
2015학년도 ebs수능특강 및 수능완성
3
09.11
9월 모평 시험지
연수자료
2
06.24
2021 경남대학교(위탁) 중등 1급(정) 교사 자격연수 자료 공유합니다~
07.15
[일본국제교류기금-부산일본어교육실] 2019년도 중등일본어교사 직무연수 (안내)
03.02
취업관련 정보입니다.
10.10
부산외국어대학교 일본어창의융합학부 J-BIT사업단 일본어교육 워크숍 개최 및 참가 안내
1
03.22
2016 창체 활동 자료 (일산 원마운트편)
1
01.16
일본에서 최초개교, 공립 히가시카와 일본어학교
1
03.13
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관련 자료입니다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3)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2)
5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1)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1
の의 용법에 관한 질문
+6
교과서, 수업 시간 학습하지 않은 부분을 인정해 줘야할까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8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7
+2
일본인은 인사할때 악수하지 않는다는데 정치인은?
+5
2025 교육과장관련입니다.
君たちはどう生きるか 아카데미상 수상 뉴스영상
+2
교육과정 편제 질문입니다. 고시외 과목?
+2
시험 전 오마모리 다양한 문구버전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6
+3
(추천애니)코타로는 1인가구
+1
하이쿠 관련 자료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5
+8
히라가나로 영화드라마가수명 등 한국어 읽기 (2024년 VER.)
+4
선생님이 학생을 부르는 호칭에 대하여...질문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3
+2
일본어반 수업 활동 영상자료
교육과정 편제 고민 중입니다ㅠㅠ
+2
담임학급 학생들에게 주는 오마모리(종이접기)+ 전구키링 캘리그라피 사례 이미지
+4
시간강사 업무지시는 누구에게?
+1
히라가나, 가타카나 스도쿠 (9x9) 문제, 답
부천 상동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선생님 모십니다.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0
+4
일본 예술대학으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1
+4
고등학교에 공강이 필요한 이유는?(공강없는 학교VS공강있는 학교)
일본문화 수업 개관(땅, 날씨, 도도부현 등)
제54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인 개최 안내
베텔게우스(유우리) 히라가나 학습지
+
Comments
04.19
네 유사정답을 인정해야 ..말이란 딱 이것이다 그런 정답만을 추구하는 교육을 바람직하지 않다고 봅니다 다양한…
04.19
저도 위의 선생님들 의견에 동의합니다. 그래서 문제를 낼 때 저런 내용은 일부러 피합니다. 아니면 사전에 공…
04.19
유사정답으로 인정할 수 있다고 봅니다... a 교사분의 주장대로 교과서에 나온 내용을 쓴 학생만 맞게 하려면…
04.19
비슷한 것 같지만 아래의 차이가 있네요 1번은 (~のもの ) '~의 것'으로 쓰인 사례이며 앞에 명사만 옵니…
04.19
저희 학교상황은 1학년 정보와 한문 (집중이수) 15시간씩 (5개반*3시수) // 2학년 일본어, 중국어, …
04.19
저도 작년에 그런학생있었어요. 똑같이 제보받아서 적당히? 감점했어요ㅠ 그것도 능력이니...ㅠㅠ 요즘같은 시대…
04.19
오늘도 고맙습니다.~! 그렇네요..건강하게 장수하고 싶네요...감사합니다. ^^
04.19
요즘은 학습하지 않더라도 유사정답으로 인정합니다.
04.19
저도 윗 분과 같은 의견입니다. 아예 말도 안되게 틀린 것이 아닌데 인정 안 할 경우 민원의 여지가 크고, …
04.19
학습하지 않은 내용이어도 오답이 아니면 인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정 안 할 경우 민원의 여지도 크거니와…
04.18
네~ 답변 감사합니다^^ 고시외 과목 신청이 담주 화요일까지 교육청 신청이서...고민이 되네요. 학교에서는 …
04.18
어느학년에 고정과목으로 한문을 넣는다는 건 안되지요. 그렇게 한다면 제2외국어 교과군도 그렇게 칸막이를 쳐 …
04.18
학생들 연습시켜 발표시키고.. 고생 많이 하신듯이요~ 자료공유 감사합니다^^
04.18
오늘도 고맙습니다.~~! 극 공감입니다.... 정말 쉽지 않네요..ㅎ 감사합니다. ^^
04.18
감사합니다
04.18
질문에 대한 의견은 아니고, 한 가지 궁금해서요. 울 학교는 2025 교육 과정 교과 선택을 2학년에 '제2…
04.18
히게단 노래가 너무 좋아서 요즘 자주 듣고 있는데 학생들도 좋아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04.18
역시 일본에서도 정치인들은 악수를 하는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04.18
政治家が握手をする理由とは? 2016/1/4特集記事平原友梨香 政治家はやたらと握手している印象ありませんか?あの握手…
04.17
기왕이면 바탕체보다도 한자를 한양해서 폰트나 행서 폰트를 적용해서 써보면 한층 더 멋있어보일 겁니다 ㅎㅎ
04.17
멋지세요.. 따라하고 싶은 수업 내용 많네요..
04.17
답변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됩니다.
04.17
저는 일본어 2,3학년 모두 개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힘드셔도 그게 나을것 같은데 선생님이 많이 힘드실까오?…
04.17
안녕하세요~ 흰색 볼클레이는 2개씩 줬는데 모자르면 여분에 한해서 더 주고 모자르면 안쓰는 친구에게 달라고 …
04.17
위의 고시외 과목 2가지는 패스 패일 과목이고, 교과서가 없습니다. 용인한국외대부설고(자율형 사립고)에서 운…
04.17
너무너무 좋은 자료이네요!! 동아리반 학생들이 가타카나를 외우고 싶어해서 마침 자료 찾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04.17
감사합니다
04.17
오늘도 고맙습니다.~! 음식을 남기기 쉬운 우리나라...반성합니다. 감사드려요. ^^
04.17
선생님 감사합니다~~~
04.17
만드는 김에 방송고 수업도 있어서 어른들용으로 다양하게 만들었어요~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213(
20
) 명
오늘 방문자
9,247 명
어제 방문자
12,647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636,300 명
전체 게시물
25,869 개
전체 댓글수
106,060 개
전체 회원수
11,773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