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포럼(TJF) 1 페이지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지금 생생한 일본을 만나자 - くりっくにっぽん 紹介
댓글
+
3
개
관리자
2014.11.24
10329
0
0
44
고등학생 대상 "多言語・多文化交流(온라인)「퍼퍼먼스합숙」 2020年秋프로그램 참가자모집
jtaadmin
2020.10.30
2289
1
0
43
아이돌과 팬과 학문 アイドルとファンとガクモンと( くりっくにっぽん3月 tjf국제문화포험)
댓글
+
1
개
박윤원(회장)
2019.04.08
6647
0
0
42
요괴는 즐기는 것 妖怪は楽しむもの ( くりっくにっぽん2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9.04.08
5447
0
0
41
요괴를 통해서 넓어지는 세계 妖怪から広がる世界 (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9.04.08
5335
0
0
40
괴담을 관광에 되살리다 怪談を観光にいかす(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9.04.08
5266
0
0
39
빨간 머리로 계속 춤추고 싶다 赤髪で踊り続け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9.01.02
7043
0
0
38
더 자유롭게 춤추고 싶다 もっと自由に踊り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9.01.02
6820
0
0
37
지우개로 지운 그림이 조각으로 태어나다 消しかすで絵を彫像に転換す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9.01.02
6686
0
0
36
신문지와 천 테이프로 조각 작품을 만들다 新聞紙とガムテープで彫刻を作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9.01.02
6834
1
0
35
코르크로 그리는 인물화コルクで人物画を描く 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11.20
8725
0
0
34
버려진 것들로 예술을 창조하다捨てられるものからアートを生み出す 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11.20
8817
0
0
33
시로 마음을 전하다詩で心を伝える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11.20
8697
0
0
32
청바지로 세계를 향해 ジーンズで世界をめざす くりっくにっぽん9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10.22
6602
0
0
31
스포츠에 주력하고 있는 대학에 진학해 변함없이 패럴림픽의 꿈을 좇고 있는 이케다 미키오 선수 大学へ進学 パラ…
박윤원(회장)
2018.10.22
6852
0
0
30
패럴림픽에 거는 마음 パラリンピックにかける思いくりっくにっぽん9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10.22
6736
0
0
29
다 함께 춤추는 '요사코이'みんなで踊る「よさこい」くりっくにっぽん8月 tjf국제문화포험)
댓글
+
1
개
박윤원(회장)
2018.08.08
8307
0
0
28
「ひと手間」で昨日と違う文房具を! くりっくにっぽん8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08.08
7967
0
0
27
スイーツデコで人とつながる "くりっくにっぽん8月 tjf국제문화포험)
댓글
+
2
개
박윤원(회장)
2018.08.08
7919
0
0
26
그 사람은 지금 " くりっくにっぽん7月 tjf국제문화포험)
관리자
2018.07.20
9029
0
0
25
말의 힘 " くりっくにっぽん7月 tjf국제문화포험)
댓글
+
1
개
박윤원(회장)
2018.07.20
8986
0
0
24
패션으로 자기 표현”くりっくにっぽん7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07.20
8776
0
0
23
‘성지’를 만들어라! .”くりっくにっぽん6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06.20
5438
1
0
22
【그 사람은 지금】 "시로누리는 그만두었어요."くりっくにっぽん6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06.20
5459
0
0
21
'시로누리'로 그리는 나의 세계(くりっくにっぽん6月 tjf국제문화포험)
박윤원(회장)
2018.06.20
5427
0
0
20
"성지를 가다" (クリックニッポン4月 tjf국제문화포험 )
댓글
+
1
개
박윤원(회장)
2018.04.18
5136
1
0
19
생활속에서 피어난 예술 (クリックニッポン3月 tjf국제문화포험 )
댓글
+
2
개
박윤원(회장)
2018.03.15
4203
1
0
18
2017년 クリックニッポン3 。요괴가 이어주는 사람과사람
댓글
+
1
개
박윤원(회장)
2018.02.16
4842
1
0
17
2017년 クリックニッポン2 。감성을 지닌 인공지능을 만들다
댓글
+
1
개
박윤원(회장)
2018.02.16
5044
0
0
16
2017년 クリックニッポン1。하츠네미쿠의 탄생
박윤원(회장)
2018.02.16
4435
0
0
15
2017年5月다함께 춤추는 요사코이
댓글
+
2
개
박윤원
2018.02.16
5080
0
0
14
2016.08 성지를 만들어라!! -한국 만화 문화를 만나 본다-
댓글
+
1
개
IWAMA
2016.11.10
4846
0
0
13
2016.07 길거리에서 만나는 겐다마! 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けん玉を使って)ーパクギリョン先生
댓글
+
3
개
IWAMA
2016.07.30
6335
0
0
12
20.6.04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만들어 내다 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おりがみ)
댓글
+
1
개
IWAMA
2016.07.02
5344
0
0
11
2015.09 전통은 새롭다.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3월 히나마츠리, 일본의 연중행사 수업에게 활용하십시오!!…
댓글
+
1
개
IWAMA
2016.02.08
6110
1
0
10
2015.11 길거리에서 만나는 겐다마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伝統は新しい〜
댓글
+
2
개
IWAMA
2016.02.02
5967
0
0
9
2015.10 스스로 빛나는 기뉴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アイドルは好きですか〜)
댓글
+
1
개
IWAMA
2016.02.02
4872
0
0
8
2015.07 온몸으로 음악을 즐기다 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
댓글
+
1
개
IWAMA
2015.10.22
4430
0
0
7
2015.06 미래를 열다.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1시간으로 학생들의 꿈을 키워 보세요)
댓글
+
1
개
IWAMA
2015.10.22
4989
0
0
6
지금 생생한 일본을 만나자 - くりっくにっぽん 紹介
댓글
+
3
개
관리자
2014.11.24
10329
0
0
5
2015.05 조마조마 기말고사 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
댓글
+
1
개
IWAMA
2015.07.27
5520
0
0
4
2015.04 Seifuku를 전 세계로! 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
댓글
+
1
개
IWAMA
2015.07.27
5352
0
0
3
2015.03 아이돌을 좋아하세요? 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
댓글
+
1
개
IWAMA
2015.07.27
5372
0
0
2
2015.02 [데코]로 마음을 전해요くりっくにっぽん活用術
댓글
+
1
개
IWAMA
2015.07.27
5458
0
0
1
2015 클릭 닛폰 (Click Nippon) JTA & TJF (サイトの紹介)
댓글
+
1
개
IWAMA
2015.07.27
5758
0
0
1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학기말 일본어 진로연계수업은 이렇게~
Re: 애니 더빙 수행시 조심하세요......AI더빙ㅠ
애니 더빙 수행시 조심하세요......AI더빙ㅠ
26년부터 고2, 고3 공강이 많아지는 거 아시나요?
+6
현 고등학교 1학년 공강 시간 운영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天声人語をなぞる23.11.04
제50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인 개최 안내
서울 문래중 시간강사 구합니다. (12.13.수, 12.14.목 이틀간)
+1
天声人語をなぞる23.11.03
+18
시험문제 이의 제기
+1
天声人語をなぞる23.11.02
잠 못 들 정도로 유익한 교육과정 북 콘서트 아직 모르신다고요?
+5
기말 원안 검토 해주실 천사 선생님 계신가요,,
+4
겸손의 표현으로 そんなことじゃありません ????????
+1
天声人語をなぞる23.11.01
+8
일본문화 교과서 수업하시는 선생님 안 계신가요?
+1
[질문] 나리타공항에서 하코네로 한번에 가는 버스는 없나요? (여행계획 수업)
+1
도움요청드립니다(일본학과)
언제까지 문화체험만 하실건가요?(일본어 진로연계활동자료 안내)
+3
수행평가평균점수!
+1
天声人語をなぞる23.10.31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성료!!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참고도서 안내
+1
天声人語をなぞる23.10.29
겨울방학 단기 일본어학연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마감 D-1
+1
天声人語をなぞる23.10.26
+3
이 접속사 문제 의의 제기가 있을까요?
+1
쿠미히모 만들기 할 때 보여주는 영상
뼛속까지 내려가서 써라(글을 쓰고 싶은 사람들에게)
+1
天声人語をなぞる23.10.25
+
Comments
12.07
모든 분들 공강의 의미를 모르고 계십니다. 1학년은 선택과목이 없고 반별수업을 하기때문에 주당2시간을 일찍 …
12.07
저희 학교는 교과처럼 배정하고 독서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강사님 1시간 담당교사 1시간 )
12.07
'전체하교지양'이라는 명목하에 담임, 부담임 돌아가며 자습 또는 EBS 방영해주며 임장합니다. 내년에는 하교…
12.07
저희는 1학년은 월요일은 6교시까지만 하고 2,3학년에 비해 1시간 일찍 하교를 합니다. 대신 희망학생들은 …
12.07
학기초는 뭔가 행사나 활동을 시키려고 했지만 뭔가 문제가 있는지 그냥 애들 보냅니다. 그래서 1학년은 화, …
12.07
네.학교마다..참 대책 세우기가 어렵네요..선생님들의 생각이 다 다르니..저희학교는 ..정규 시간표로 구성을…
12.07
선생님 감사드려요~~♥
12.06
첨부 파일에 올려두었습니다 감사해용!!!
12.06
오늘도 고맙습니다.~! 공평, 중립, 간소... 그랬으면 좋겠네요...ㅎ 감사합니다. ^^
12.06
선생님, 마음 고생이 많으셨겠어요.. 저도 이런 경우를 보면서 하나씩 배워갑니다. 근데, 이 와중에 저 일본…
12.06
다들 의견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처음에는 제 생각이 확고했는데 일단 제가 첫 번째 문장을 넣어서 문제인 것…
12.06
답은 D가 확실해 보입니다......
12.06
비밀댓글입니다.
12.06
답은 E인가요? 네모칸으로 풀면 전 E라고 생각이 되어집니다만...........
12.06
일단 선생님의 빠른 판단과 결정이 중요합니다. 시간을 지체하면 학생들은 더 문제가 이상이 있는 것으로 오해를…
12.05
오늘도 고맙습니다.~! 순리대로!!! 명언이네요. 감사합니다.^^
12.05
학생의 이의제기가 맞습니다. 그림에서 서점과 꽃가게를 기준으로 앞이 서로 다릅니다. 제가 생각할 때, 정말 …
12.05
선생님들 의견 감사드려요ㅠㅠ 첨엔 말도 안되는 억지 아닌가 생각했는데 학생 입장도 이해가고요~그런데 정답 없…
12.05
저도 예전에 화살표 넣지 않았다가 애들이 이의제기 한 적이 있는데요, (그 때 저는 그림도 애매한 경우긴 했…
12.05
제일 위에 문장이 없었으면 시비가 없었을 것 같은데 제일 위에 문장이 있으니 헷갈리기는 합니다. 수업 시간에…
12.05
이렇게 오른쪽 왼쪽이 나오고 방향이 나오는 문제에서는 사람 그림을 넣어서 주인공의 시점을 강조하거나 오른쪽 …
12.05
선생님 설명하신 글 읽기 전에 문제부터 확인했을 때 저도 학생과 같은 의문이 들긴 했어요. 사실 마지막 문제…
12.05
제가 만약 건물들에 뜻을 적어 놓지 않았다면 백번 양보해서 학생 말을 고려할 수도 있다 생각해요 그런데 건물…
12.05
제가 봐도 학생이 틀린걸 부인하고 싶어서 거는 억지로 밖에 안보입니다;;;;
12.05
앗, 글쿤요.. 저도 미래엔인데, 교과서엔 いいえ、まだまだです。 いいえ、そんな こと ありません。 요렇게 나오…
12.05
학생의 주장은 너무 억지스럽네요.. 일본어 내용으로 다 설명해 놓은걸 그냥 딴지거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요?
12.05
화살표가 동서남북 위치 표현을 정확이 해 두셔서 이런 문제는 피해갈수 있어요..지금 입장에서는 앞 뒤가 어디…
12.05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논술형평가가 더욱 중요해질겁니다. 논술형평가만으로 100%가능한 교과도 나올거…
12.05
응원합니다. 진로연계 도서 두권 얼핏보았는데 내용이 아주 유익하네요. 수업시간에 잘 활용할 듯 합니다. 좋은…
12.05
honnara@empal.com 메일입니다.. 다른 곳으로 갔나봐요..^^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58(
1
) 명
오늘 방문자
4,757 명
어제 방문자
5,690 명
최대 방문자
5,885 명
전체 방문자
1,671,398 명
전체 게시물
25,261 개
전체 댓글수
104,846 개
전체 회원수
11,507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