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수업자료 1 페이지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제 7차 교육과정 교과서와 참고서에 나오는 문화 내용
댓글
+
52
개
이고은
2003.04.25
5038
10
37
임시자료
일본어과 독서교육(라쇼몬)
댓글
+
6
개
최진영
2022.05.17
563
5
36
임시자료
일본어와 독서교육(거인과길)
댓글
+
4
개
최진영
2022.05.17
385
7
35
임시자료
(수업고민)雨ニモマケズ 미야자와 켄지
댓글
+
1
개
종석스님
2022.03.11
365
5
34
임시자료
일본의 새연호.ppt
댓글
+
39
개
홍종현
2019.04.15
974
5
33
임시자료
좋은 영상자료
댓글
+
2
개
채널W
2016.12.08
563
0
32
임시자료
2014년 일본 뉴스 TOP 20
댓글
+
4
개
이수민
2015.05.18
415
1
31
임시자료
속어(일본인이 모르는 일본어 중에서.)
댓글
+
14
개
조소은
2011.08.22
459
0
30
임시자료
모모타로우 일본어 읽기와 해석(일본문학반에서 사용한 자료입니다.)
댓글
+
6
개
김정은
2008.11.05
749
0
29
임시자료
수업용 일본사진 많은 사이트 소개합니다.
댓글
+
1
개
김지영
2008.06.01
602
0
28
임시자료
제 7차 교육과정 교과서와 참고서에 나오는 문화 내용
댓글
+
52
개
이고은
2003.04.25
5038
10
27
임시자료
上野공원의 西鄕 (さいごう)さん은 왜 개를 데리고 있을까?
남선자
2007.01.23
372
0
26
임시자료
일본문화관련 퀴즈
댓글
+
10
개
허영선
2004.11.27
1235
2
25
임시자료
한국과 일본의 다른점 퀴즈
댓글
+
21
개
허영선
2004.11.27
1202
3
24
임시자료
[ppt]일본의 가정
댓글
+
6
개
이고은
2004.05.14
742
1
23
임시자료
감자도리의 일본여행 1,2화
댓글
+
4
개
홍소희
2004.04.13
723
1
22
임시자료
일본 애니메이션
댓글
+
6
개
송송이
2003.10.25
950
1
21
임시자료
[re] 일본 애니메이션
댓글
+
6
개
송송이
2003.11.24
643
2
20
임시자료
일본 화폐
댓글
+
4
개
문정민
2003.10.16
1008
2
19
임시자료
일본의 캐릭터
댓글
+
5
개
황정민
2003.09.05
699
1
18
임시자료
[KBS 세상은 넓다] 일본을 가다
댓글
+
4
개
황은주
2006.05.09
816
16
17
임시자료
각트의 때밀이 경험
정길심
2005.11.10
539
15
16
임시자료
도쿄 조선학교
양희준
2005.11.08
473
3
15
임시자료
MBC 'W' - 만화 '혐한류'관련
댓글
+
1
개
최미숙
2005.09.02
566
7
14
임시자료
일본 화폐 파워포인트
댓글
+
5
개
조유진
2005.04.12
778
7
13
임시자료
자판기 왕국 일본
송현숙
2005.02.07
660
1
12
임시자료
한국핸드폰과 일본핸드폰의 차이점
송현숙
2005.02.07
756
0
11
임시자료
일본의 점(占い)
송현숙
2005.02.07
442
1
10
임시자료
일본인이 싫어하는 번호
송현숙
2005.02.07
641
0
9
임시자료
일본인들의 축하용 봉투..
송현숙
2005.02.07
406
0
8
임시자료
한국인과 일본인의 소비성향
송현숙
2005.02.07
378
0
7
임시자료
세노(せ-の)와 셋
송현숙
2005.02.07
578
0
6
임시자료
일본 에도시대 때는 이지메가 공식적으로 허용되었다?
송현숙
2005.02.07
375
0
5
임시자료
jptown.co.kr 일본 음악 다운로드, 뮤비,자막파일 등등..
박종석
2004.06.22
877
10
4
임시자료
일드정보가 가득한 사이트 소개
김유성
2003.10.31
772
8
3
임시자료
애니정보가 가득한 사이트 소개
댓글
+
1
개
김유성
2003.10.31
576
9
2
임시자료
영화 가수 등등 일본자료가 멋진 사이트
김유성
2003.08.24
549
9
1
임시자료
日 정부, `독도 시마네현 편입' 허구성 사실상 자인
박종석
2006.11.20
310
0
목록
1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
Posts
+2
문화내용을 배제한 세특을 쓰려면 어떤활동...?
교과 홍보겸 시험전 오마모리 만들기(치이카와 버전)
+1
교과 예산으로 어떤 물품을 구매하면 좋을까요?
+3
の의 용법에 관한 질문
+7
교과서, 수업 시간 학습하지 않은 부분을 인정해 줘야할까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8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7
+2
일본인은 인사할때 악수하지 않는다는데 정치인은?
+5
2025 교육과장관련입니다.
君たちはどう生きるか 아카데미상 수상 뉴스영상
+2
교육과정 편제 질문입니다. 고시외 과목?
+3
시험 전 오마모리 다양한 문구버전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6
+3
(추천애니)코타로는 1인가구
+1
하이쿠 관련 자료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5
+8
히라가나로 영화드라마가수명 등 한국어 읽기 (2024년 VER.)
+4
선생님이 학생을 부르는 호칭에 대하여...질문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3
+2
일본어반 수업 활동 영상자료
교육과정 편제 고민 중입니다ㅠㅠ
+2
담임학급 학생들에게 주는 오마모리(종이접기)+ 전구키링 캘리그라피 사례 이미지
+4
시간강사 업무지시는 누구에게?
+2
히라가나, 가타카나 스도쿠 (9x9) 문제, 답
부천 상동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선생님 모십니다.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0
+4
일본 예술대학으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1
+4
고등학교에 공강이 필요한 이유는?(공강없는 학교VS공강있는 학교)
+
Comments
04.19
[중등교사用] *교과세특 개별화를 위한 평가방안 소개안 -목표/관심진로와 연계한 일본인물 조사 평론하기 -한…
04.19
솔직히 일본 문자 학습만으로는 다양화된 세특을 써주기 어렵습니다....써 줄만한 표현이 제한적이기 때문입니다…
04.19
모두 정답으로 인정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례합니다.'를 히라가나로 쓰시오. 란 문제에서 반드시 お나 요…
04.19
감사합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04.19
저도 교과교육비 예산으로 작년에 사본 게... 일본어교과 특색 행사에 쓰려고 일본지도 퍼즐(4개), 일본풍 …
04.19
우오~감사합니다. 진짜 다양하네요. 샘께서는 아이디어가 많으신거 같아요. 보고 자극 받아용~
04.19
책을 읽고 독후록 작성하게 하려고 했는데 이 양식을 활용하겠습니다.
04.19
몽상가님 감사합니다~^^
04.19
같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아닌가요?
04.19
우와~잘 사용하겠습니다
04.19
네 유사정답을 인정해야 ..말이란 딱 이것이다 그런 정답만을 추구하는 교육을 바람직하지 않다고 봅니다 다양한…
04.19
저도 위의 선생님들 의견에 동의합니다. 그래서 문제를 낼 때 저런 내용은 일부러 피합니다. 아니면 사전에 공…
04.19
유사정답으로 인정할 수 있다고 봅니다... a 교사분의 주장대로 교과서에 나온 내용을 쓴 학생만 맞게 하려면…
04.19
비슷한 것 같지만 아래의 차이가 있네요 1번은 (~のもの ) '~의 것'으로 쓰인 사례이며 앞에 명사만 옵니…
04.19
저희 학교상황은 1학년 정보와 한문 (집중이수) 15시간씩 (5개반*3시수) // 2학년 일본어, 중국어, …
04.19
저도 작년에 그런학생있었어요. 똑같이 제보받아서 적당히? 감점했어요ㅠ 그것도 능력이니...ㅠㅠ 요즘같은 시대…
04.19
오늘도 고맙습니다.~! 그렇네요..건강하게 장수하고 싶네요...감사합니다. ^^
04.19
요즘은 학습하지 않더라도 유사정답으로 인정합니다.
04.19
저도 윗 분과 같은 의견입니다. 아예 말도 안되게 틀린 것이 아닌데 인정 안 할 경우 민원의 여지가 크고, …
04.19
학습하지 않은 내용이어도 오답이 아니면 인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정 안 할 경우 민원의 여지도 크거니와…
04.18
네~ 답변 감사합니다^^ 고시외 과목 신청이 담주 화요일까지 교육청 신청이서...고민이 되네요. 학교에서는 …
04.18
어느학년에 고정과목으로 한문을 넣는다는 건 안되지요. 그렇게 한다면 제2외국어 교과군도 그렇게 칸막이를 쳐 …
04.18
학생들 연습시켜 발표시키고.. 고생 많이 하신듯이요~ 자료공유 감사합니다^^
04.18
오늘도 고맙습니다.~~! 극 공감입니다.... 정말 쉽지 않네요..ㅎ 감사합니다. ^^
04.18
감사합니다
04.18
질문에 대한 의견은 아니고, 한 가지 궁금해서요. 울 학교는 2025 교육 과정 교과 선택을 2학년에 '제2…
04.18
히게단 노래가 너무 좋아서 요즘 자주 듣고 있는데 학생들도 좋아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04.18
역시 일본에서도 정치인들은 악수를 하는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04.18
政治家が握手をする理由とは? 2016/1/4特集記事平原友梨香 政治家はやたらと握手している印象ありませんか?あの握手…
04.17
기왕이면 바탕체보다도 한자를 한양해서 폰트나 행서 폰트를 적용해서 써보면 한층 더 멋있어보일 겁니다 ㅎㅎ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121(
6
) 명
오늘 방문자
6,410 명
어제 방문자
10,763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644,226 명
전체 게시물
25,872 개
전체 댓글수
106,070 개
전체 회원수
11,77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