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자료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월간 베스트
5
04.23
1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1
04.21
2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04.21
3
성장 마인드셋으로 일하라
1
05.04
4
1학년에 생활교양을 지정하면 안되는 이유
04.28
5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05.03
6
6초의 여유를 갖자
05.03
7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많이 하는 질문(Q&A)
05.13
8
2024년 한일 청소년 교류 캠프 in Tokyo 개최 안내
05.08
9
2024년(제9회)일본유학&취업박람회 개최안내
05.11
10
일류의 조건(사이토 다카시)
주간 베스트
05.13
1
2024년 한일 청소년 교류 캠프 in Tokyo 개최 안내
국제문화포럼(TJF)
10.30
고등학생 대상 "多言語・多文化交流(온라인)「퍼퍼먼스합숙」 2020年秋프로그램 참가자모집
1
04.08
아이돌과 팬과 학문 アイドルとファンとガクモンと( くりっくにっぽん3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는 즐기는 것 妖怪は楽しむもの ( くりっくにっぽん2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를 통해서 넓어지는 세계 妖怪から広がる世界 (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괴담을 관광에 되살리다 怪談を観光にいかす(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빨간 머리로 계속 춤추고 싶다 赤髪で踊り続け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더 자유롭게 춤추고 싶다 もっと自由に踊り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지우개로 지운 그림이 조각으로 태어나다 消しかすで絵を彫像に転換す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신문지와 천 테이프로 조각 작품을 만들다 新聞紙とガムテープで彫刻を作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11.20
코르크로 그리는 인물화コルクで人物画を描く 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14
<일반인대상> 24년 전기 온라인 JF일본어 강좌 수강생모집
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성료!!
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みんなでcollaboard!」
1
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2
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07.10
「日本語教育サロン」がはじまります!
1
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07.04
전시안내 <Variation and Autonomy: 현대 일본 화가들의 판화>
07.03
2023 히라가나 가타카나 디자인 콘테스트
추천(도서&앱&사이트)
05.11
일류의 조건(사이토 다카시)
1
05.04
1학년에 생활교양을 지정하면 안되는 이유
05.03
6초의 여유를 갖자
04.28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04.21
성장 마인드셋으로 일하라
04.15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6
04.06
온라인 학교란 무엇인가?
03.30
관점 변화의 중요성
03.10
성공학보다 중요한 건 행동 경제학
02.27
2028 서울대 대입전형 방향을 주목해야하는 이유
동아리&창체자료
2
03.25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2
12.15
도움이 필요합니다... ^^;;
1
09.08
(대구 인근)주전장 관람을 포함한 창체활동 소개
5
07.17
캘리그라피로 손거울 만들기
7
12.28
축제때 동아리에서 유카타 체험부스를 했습니다
10.27
수업시간에 수행 및 활동으로 자기소개 명함만들기 프로젝트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 예산
1
10.23
2차 일본문화캠프(라고는 거창하지만^^;)
08.20
2018 여름방학 일본문화캠프 실시해보았습니다^^
19
06.16
[수정] 일본문화퀴즈대회 문제은행 (100문항) & 실제 대회용 PPT 문제 (50문항)
16
12.13
동아리활동집 제작
유학&여행&한일교류
05.13
2024년 한일 청소년 교류 캠프 in Tokyo 개최 안내
05.08
2024년(제9회)일본유학&취업박람회 개최안내
05.03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많이 하는 질문(Q&A)
04.05
해외교육사업단, 여름방학 중고생 일본 어학연수로 글로벌 자질 함양
04.03
2024년 중고생 여름방학 일본 홈스테이, 어학연수, 문화체험 프로그램
03.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02.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
02.23
2024년 제7회 한일 청소년 교류회 (한마음 한목소리) 참관자 모집 안내
02.16
2024년 (제26회) 전국 중고등학생 일본어학력 경시대회 실시 안내
02.15
2024년 제1회 일본유학시험(EJU) 접수중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5
04.23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1
04.21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5
03.29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03.23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1
03.18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12.27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활동에 대한 과세특 작성 예시
2
12.22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어동아리 행사 진행 사진
3
12.21
문의
7
12.19
축제날 행사공간 세팅/장식 모습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문화탐구반 동아리 행사 )
6
12.15
축제에 진행할 동아리 겸 교과특색 행사의 준비....
기출문제
2
12.14
20-23 수능 및 모평 기출문제 및 해설
2
09.02
2021 9월 모의고사 기출문제 및 정답
1
08.31
일본유학정보(일본유학의 모든것)
4
09.05
2020 평가원 9월 모평 일본어 문제 및 정답
4
06.05
2019 6월모의고사
6
10.12
10월 학력평가 일본어 문제지(서울시교육청)
2
09.02
9월 대수능모의고사 문제지 및 정답지
7
09.03
평가원모의고사 문제지 및 해설지(2015.9.2.)
6
09.02
2015학년도 ebs수능특강 및 수능완성
3
09.11
9월 모평 시험지
연수자료
2
06.24
2021 경남대학교(위탁) 중등 1급(정) 교사 자격연수 자료 공유합니다~
07.15
[일본국제교류기금-부산일본어교육실] 2019년도 중등일본어교사 직무연수 (안내)
03.02
취업관련 정보입니다.
10.10
부산외국어대학교 일본어창의융합학부 J-BIT사업단 일본어교육 워크숍 개최 및 참가 안내
1
03.22
2016 창체 활동 자료 (일산 원마운트편)
1
01.16
일본에서 최초개교, 공립 히가시카와 일본어학교
1
03.13
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관련 자료입니다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3)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2)
5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1)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일본어 유행어 알아보기
가로세로 퍼즐 활동지
1과 히라가나로 그림그리기
+8
히라가나 쓰기 수행평가 좀 도와주세용ㅠㅠ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29
1과 단어정리 PPT 자료_탁음,반탁음,요음
1과 단어정리 PPT 자료_청음
1과 단어정리 학습지_빈칸채우기
+4
선생님들 일본어 해석 도와주세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28
+1
자료 - 영화로 배우는 일본어 관련 자료들
+7
국제교류 활동 희망자 선발 도와주세요
[영화로 배우는 일본어] 벼랑 위의 포뇨
1과] 혼동하기 쉬운 가타카나 활동지 자료
1과] 혼동하기 쉬운 가타카나 PPT자료
내일은 스승의 날..jta 선생님들 고생하셨습니다.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26
노래가사 히라가나 발음 쓰기 (1과)
지하철 일본어 안내 방송 자료
엔이티처에서 수업자료 참고해보세요
(긴급)참여 요청 '2025 신입생 3개학년 교육과정편제'로 머리속이 복잡
+1
균형과 공감주제로 자율형교육과정
+2
내년개정 일본어회화 교과서 출판서 어디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요?
2024년 한일 청소년 교류 캠프 in Tokyo 개최 안내
+1
の 의 쓰임!!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24
일류의 조건(사이토 다카시)
Re: 생활 속 가타카나 읽기 PPT 자료 - 파일첨부
제24회 고교생일본어말하기대회 개최 안내
생활 속 가타카나 읽기 PPT 자료
+
Comments
05.17
선생님들~~~고견너무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됐습니다!!
05.17
경기도에도 일본어교과로 순회하는 곳도 일부 있었군요~~?! 처음 들어봐서요~~
05.17
저도 맞다고 처리할 거 같습니다..
05.17
저는 쓰기 수행평가의 경우 구간별로 점수를 줍니다. 40~46개 10점, 30~39개 9점 뭐 이런 식으로요…
05.17
な의 앞 부분 길이가 좀 짧아서 애매하긴 하지만, 각도가 완전히 X처럼 돌아간 건 아니니~ 저도 맞다고 해줄…
05.17
저는 경기지역입니다! 작년에 저 조합에 기피학년 담임까지 했었는데.. 담임하면서 순회는 정말 아닌 것 같지만…
05.17
저도 맞다고 처리할 것 같습니다 ~
05.17
저라면 맞다고 해줄 것 같아요. 각도가 틀어졌긴하지만ㅜㅜ
05.17
오늘도 고맙습니다.~! 따뜻한 커피 잘 마시겠습니다.ㅎㅎㅎ 시 아 와 세 !!!! 감사합니다. ^^
05.17
초기 학습에 너무 엄격하게 접근 하시면..학습자의 의욕을 꺽을수도 있는 문제가 있어요.. 한번 고려해 보심이…
05.17
열정이 가득한 자료 감사합니다.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05.17
저는 애들이 인정하지 않으면 그 자리에서 파파고나 구글 번역기 이미지 번역 돌려보고 어떤 글자로 인식되는지 …
05.16
답변 감사합니다~~!!!
05.16
저는 학생한테 구하라고 한다는 줄 알고 놀랐네요ㅠㅠ
05.16
감사합니다~ 잘 받았어요~
05.16
현재, 1명의 남학생만 받아들일 수 있는 상황인지라, 이후 학생들에게 이야기해서 3명의 남학생을 받아들일 수…
05.16
지금 현재, 1명의 남자만 받을 수 있는 상황이여서, 이후에 학생에게 물어봐서, 3명 남자의 수용장소를 찾아…
05.16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05.16
선생님. 잘 받았습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5.16
비밀댓글입니다.
05.16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5.16
오늘도 고맙습니다.~! 변화에 적응하기 정말 어렵네요...아날로그 세대는 특히ㅎ ㅎ 감사합니다. ^^
05.16
종이 도시락 : https://smartstore.naver.com/usepack/products/72789…
05.16
우리학교에서 일본 자매학교 교류학생 선발할 때 몇 가지 조건을 말씀드릴게요~~ 아무래도 일본어는 능통하게 하…
05.15
저도 타코야끼만 만들어봤지 스시는 생각치도 못했는데 대단하십니다! 선생님, 저렇게 딱 맞는 도시락통과 일식집…
05.15
편집 너무 잘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05.15
감사합니다!
05.15
비밀댓글입니다.
05.15
면접이나 서류 없이 어떤 애인줄 알고 어떻게 뽑아요.......?ㅠㅠ 좀 말이 안되는 것 같은데요.. 억지로…
05.15
답변감사합니다...면접, 서류없이 그냥 점수화할 수 있게 선발기준을 만들라는데 그 조건을 정하는게 너무 어렵…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864(
6
) 명
오늘 방문자
7,607 명
어제 방문자
9,546 명
최대 방문자
13,680 명
전체 방문자
2,927,394 명
전체 게시물
25,973 개
전체 댓글수
106,485 개
전체 회원수
11,83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