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자료 > JTA온라인 일본어교사회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월간 베스트
5
04.23
1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6
04.06
2
온라인 학교란 무엇인가?
04.15
3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04.03
4
2024년 중고생 여름방학 일본 홈스테이, 어학연수, 문화체험 프로그램
1
04.21
5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04.05
6
해외교육사업단, 여름방학 중고생 일본 어학연수로 글로벌 자질 함양
04.21
7
성장 마인드셋으로 일하라
04.28
8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주간 베스트
04.28
1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국제문화포럼(TJF)
10.30
고등학생 대상 "多言語・多文化交流(온라인)「퍼퍼먼스합숙」 2020年秋프로그램 참가자모집
1
04.08
아이돌과 팬과 학문 アイドルとファンとガクモンと( くりっくにっぽん3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는 즐기는 것 妖怪は楽しむもの ( くりっくにっぽん2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요괴를 통해서 넓어지는 세계 妖怪から広がる世界 (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4.08
괴담을 관광에 되살리다 怪談を観光にいかす( くりっくにっぽん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빨간 머리로 계속 춤추고 싶다 赤髪で踊り続け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더 자유롭게 춤추고 싶다 もっと自由に踊りたい くりっくにっぽん12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지우개로 지운 그림이 조각으로 태어나다 消しかすで絵を彫像に転換す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01.02
신문지와 천 테이프로 조각 작품을 만들다 新聞紙とガムテープで彫刻を作る くりっくにっぽん11月 tjf국제문화포험)
11.20
코르크로 그리는 인물화コルクで人物画を描く くりっくにっぽん10月 tjf국제문화포험)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2.14
<일반인대상> 24년 전기 온라인 JF일본어 강좌 수강생모집
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성료!!
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みんなでcollaboard!」
1
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2
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07.10
「日本語教育サロン」がはじまります!
1
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오 콘테스트
07.04
전시안내 <Variation and Autonomy: 현대 일본 화가들의 판화>
07.03
2023 히라가나 가타카나 디자인 콘테스트
추천(도서&앱&사이트)
04.28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04.21
성장 마인드셋으로 일하라
04.15
위험한 일본책(서울대 박훈교수)
6
04.06
온라인 학교란 무엇인가?
03.30
관점 변화의 중요성
03.10
성공학보다 중요한 건 행동 경제학
02.27
2028 서울대 대입전형 방향을 주목해야하는 이유
02.27
학기제에서는 반별 수업을 할 수 없는 이유
02.24
2025년 대입 가장 큰 특징(의대정원 2000명 확대)
02.03
合コン(단체미팅)의 유래, 알고 계시나요?
동아리&창체자료
2
03.25
동아리관련하여 인성교육 예산 활용 방안 문의
2
12.15
도움이 필요합니다... ^^;;
1
09.08
(대구 인근)주전장 관람을 포함한 창체활동 소개
5
07.17
캘리그라피로 손거울 만들기
7
12.28
축제때 동아리에서 유카타 체험부스를 했습니다
10.27
수업시간에 수행 및 활동으로 자기소개 명함만들기 프로젝트 수업에 필요한 준비물 예산
1
10.23
2차 일본문화캠프(라고는 거창하지만^^;)
08.20
2018 여름방학 일본문화캠프 실시해보았습니다^^
19
06.16
[수정] 일본문화퀴즈대회 문제은행 (100문항) & 실제 대회용 PPT 문제 (50문항)
16
12.13
동아리활동집 제작
유학&여행&한일교류
04.05
해외교육사업단, 여름방학 중고생 일본 어학연수로 글로벌 자질 함양
04.03
2024년 중고생 여름방학 일본 홈스테이, 어학연수, 문화체험 프로그램
03.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2
02.29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특징
02.23
2024년 제7회 한일 청소년 교류회 (한마음 한목소리) 참관자 모집 안내
02.16
2024년 (제26회) 전국 중고등학생 일본어학력 경시대회 실시 안내
02.15
2024년 제1회 일본유학시험(EJU) 접수중
01.31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소개
01.16
2024년 제1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학생대상 참가신청서)
01.16
2024년 제1회 EJU 및 일본유학 설명회 실시안내 (교사대상 참가신청서)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5
04.23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1
04.21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5
03.29
일본언어문화계열 동아리의 특기사항 반영용 활동지 예시 / 동아리 활동 계획
03.23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최대작성분량 수정) - 평가기준 첨부
1
03.18
일본외교관계조사하기 수행평가 양식지
12.27
'일본사회문제이해론' 평가활동에 대한 과세특 작성 예시
2
12.22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어동아리 행사 진행 사진
3
12.21
문의
7
12.19
축제날 행사공간 세팅/장식 모습 (일본어교과특색 겸 일본문화탐구반 동아리 행사 )
6
12.15
축제에 진행할 동아리 겸 교과특색 행사의 준비....
기출문제
2
12.14
20-23 수능 및 모평 기출문제 및 해설
2
09.02
2021 9월 모의고사 기출문제 및 정답
1
08.31
일본유학정보(일본유학의 모든것)
4
09.05
2020 평가원 9월 모평 일본어 문제 및 정답
4
06.05
2019 6월모의고사
6
10.12
10월 학력평가 일본어 문제지(서울시교육청)
2
09.02
9월 대수능모의고사 문제지 및 정답지
7
09.03
평가원모의고사 문제지 및 해설지(2015.9.2.)
6
09.02
2015학년도 ebs수능특강 및 수능완성
3
09.11
9월 모평 시험지
연수자료
2
06.24
2021 경남대학교(위탁) 중등 1급(정) 교사 자격연수 자료 공유합니다~
07.15
[일본국제교류기금-부산일본어교육실] 2019년도 중등일본어교사 직무연수 (안내)
03.02
취업관련 정보입니다.
10.10
부산외국어대학교 일본어창의융합학부 J-BIT사업단 일본어교육 워크숍 개최 및 참가 안내
1
03.22
2016 창체 활동 자료 (일산 원마운트편)
1
01.16
일본에서 최초개교, 공립 히가시카와 일본어학교
1
03.13
체험학습 및 수학여행 관련 자료입니다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3)
1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2)
5
02.25
순천대학교 발표 자료 올립니다(1)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문부과학성 장학금 학부 유학생 모집 공문이 왔네요..~
+1
숫자읽기 표현에서 읽는법 궁금합니다.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3
토핑 이나리즈시 실습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1
+5
う단 글자찾기 문제(이의제기)
자료를 찾고 있습니다(한일 관계 및 문화에 관한 활동지)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9
+1
1~8과 본문 PPT 자료
+2
길벗 일본어1 PPT는 제공되는 것이 없을까요?
+1
시스터 스쿨 온택트 교류 질문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8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2
일본어회화반 자기소개서 만들기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7
+1
後ろ오쿠리가나 표기법
+4
히라가나 PPT 2, 3번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6
+7
14번 지시어 문제 답
+3
[PPT] 자기소개 문장 소개 , 명함 만들기 예시, 명함 주고 받는 법
+3
챗gpt 활용한 수업 해보신분?
+1
'늑대 아이' 일본어 대본(엑셀)
늑대아이 대본 구합니다~~~
+1
교육과정 - 2학년 2과목, 3학년 2과목 편성하는건가요..?
+37
다들 이번에 총 몇시수 가르치시나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3
+5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6
한 학기에 단원 몇 개 나가시나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2
+3
きょうしつ에서 요음 뒤의 う는 장음으로 읽나요?
+
Comments
05.02
선생님 저도 올해부터 일본문화를 가르치고 있는데, 소중한 자료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kkojpt@nave…
05.02
오늘도 고맙습니다.~! 한 번 해 보지요~~~ㅎ 감사드려요. ^^
05.02
정말 대단하십니다..소중한 자료 잘 활용하겠습니다~~~
05.02
숫자를 읽을 때 しじゅうろく라고 읽는 게 틀린 건 아니지만 관용적으로 그냥 よんじゅうろく를 많이 써서 일본인…
05.02
넘넘 귀엽고 예쁘네요^^*
05.01
비밀댓글입니다.
05.01
늦었지만 소중한 자료 잘 활용해서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5.01
저는 다른 걸 해보고싶네요 ㅎㅎ
05.01
오늘도 고멉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선생님! 하셔야지요..ㅎㅎ 감사합니다. ^^
04.30
능률 오마모리세트 있는거 동영상 보니 처음 알았어요~ 저도 시험기간 되기전에 이벤트 한번 해보고 싶어요ㅎㅎ …
04.30
1~5번 중에 가장 가까운 모양은 3번이지만, 발문이 'う’단 글자를 모두 연결했을 때 나오는 정확한 모양을…
04.30
제가 학생이라면.... 이의 제기 했을 것 같은데요.... 연결하면 나타나는 모양이라... 몇 번이 정답인가…
04.30
단어의 뜻을묻는게 아닌 해당 글자들을 연결지은 선의 모양을 묻는 유형은 처음 보네요. 나름대로 참신한 문제를…
04.30
와 감사합니다 !!!! 찾고 있던 자료입니다
04.30
감사합니다!
04.30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04.30
うくつふる ふぬ む す く つふ る ゆ 3번을 답으로 하시고 싶으셨을까요? 괜찮을 것 같은데요.…
04.30
색종이와 봉투 등이 있으면 되니까 예산을 별로 안 들어요~ 능률 오마모리 세트도 있어요~ 치이카와는 학교에서…
04.30
너무 아이디어 좋은거 같아요~ 오마모리 들어가는 예산은 어떻게 마련하셨나요?
04.30
진짜 18시수에 생기부 담당에 저하고 완전 똑같은 업무네요ㅠㅠ 다행히 저는 순회는 없지만 순회 있는 경우는 …
04.30
감사합니다. 매일해야 되는데 정말 쉽지 않네요.
04.30
오늘도 고맙습니다.~! 기대반 걱정반...ㅎㅎㅎ 기대하면 안되겠죠? 감사합니다. ^^
04.30
저희학교는 최소성취기준 보장지도는 학점제업무 부서인 교육과정부에서 주관합니다.
04.30
한글파일 2번의 5X5는 빙고를 했고, 빈칸은 사실.. 그냥 빈칸입니다.. 학생들 글씨를 써보거나, 빙고를 …
04.30
おいしい를 사용해서 일본어 형용사의 시제를 활용하는 객관식 문제를 3개 내줘 ChatGPT 알겠습니다. 객관…
04.30
선생님 힘내세요,.. 저도 2년차에 18시수+생기부총괄+순회로 정신이 없었던지라 선생님 상황에 마음이 아프네…
04.30
진짜 수행평가 친 거하고 수업에서의 참여도 고려해서 매번 적어두고 체크한거 토대로 320명 써야하는데, 특히…
04.30
변두리지역이나 불가피한 곳에 순회시킨다는데 15,16시수가 그나마 평균이긴해요.
04.29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ttps://www.jteacher.net/bbs/board…
04.29
챗 GPT에게 おいしい를 사용해서 일본어 형용사의 시제를 활용하는 객관식 문제를 3개 내줘 라고 시켰더니 좋…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417(
2
) 명
오늘 방문자
8,175 명
어제 방문자
9,360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763,694 명
전체 게시물
25,912 개
전체 댓글수
106,213 개
전체 회원수
11,80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