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선생님들 이 글을 꼭 읽고 동참해 주십시요.

일본어선생님들 이 글을 꼭 읽고 동참해 주십시요.

신선균 1 11,920 2014.02.20 21:32

안녕하십니까?

저는 한국일본어교육연구회 회장을 맡고 있는 청주대성고 일본어교사 신선균입니다.

JTA 운영자님과 회원선생님들께 현재 우리 일본어과를 비롯한 제2외국어과의 가장 큰 문제인 "생활교양영역"을 탈피하여 "외국어영역"으로 영역분리를 해결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참여를 부탁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교육부는 2015 개정교육과정(문이과통합교육과정) 총론작업을 3월부터 진행하려고 진행중입니다.

지금 우리는 일본어를 잘 가르치는 것 보다 우선적으로 가르칠 학생과 시수를 확보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관계자들을 만나 제2외국어과 영역분리에 대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국민신문고"를 이용하기로 하였사오니 선생님들 께서도 관심을 가져주시고 다각적인 참여와 홍보 부탁드립니다.

1. 청와대

Comments

관리자 2014.02.25 11:32
모두 분들..힘을 합쳐 주세요..바쁘시지만..10분만 시간을 내주세요..우리 모두가 행복해 집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JTA 2024년도 상반기 대전 참가 신청 댓글 일본어교사연수회 남기기 댓글+37 회장 02.02 3465 7
공지 2024년 jta 상반기 세미나 사전 안내. 댓글+2 회장 01.21 1327 4
공지 (연수)미국 대학(Lakeland University) 일본(동경)캠퍼스 동계 문화 연수 참가 희망자(선착순… 댓글+1 회장 2023.12.25 1386 0
공지 2023 전국 일본어교사 수업연구 발표대회 참석 신청 안내 댓글+2 회장 2023.10.25 3066 0
공지 JTA 2023년도 하반기 일본어교사연수회 개최 안내 댓글+22 회장 2023.07.17 4537 3
공지 기획발표 안내 " 日本の留学生政策~ポスト留学生30万人計画の行方~" 댓글+1 회장 2022.11.08 4518 1
공지 2022년 jta 하반기 세미나 안내 댓글+18 회장 2022.07.19 6102 5
공지 류쌤의 6월 특강 신청자 모집 안내 및 강의 내용 소개 댓글+53 회장 2022.05.20 5736 1
공지 스마트 류샘의 “구글을 활용한 일본 국토 개관 그리고 크롬 원격 활용하기” 5월 강의 선착순 신청 댓글+47 회장 2022.04.20 6029 3
공지 스마트 류샘의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온라인 일본어 형성평가 만들기” 4월 강의 선착순 신청 댓글+41 회장 2022.03.21 5721 3
공지 (선착순30명)스마트 류쌤의 온라인 히라가나 보드게임 활용하기 3월 강의 신청 댓글+49 jtaadmin 2022.02.28 6642 3
공지 2022 JTA 상반기 신 기획 " 스마트 류쌤샘의 온라인 히라나가 보드게임 활용하기” 사전 안내 댓글+14 회장 2022.02.22 6099 7
공지 JTA네이버 밴드 개설 안내 jtaadmin 2021.08.27 7041 1
공지 [공지 - 마감]김갓빈샘의 학습 툴 연수 jtaadmin 2021.01.20 8660 1
공지 2020년 하반기 세미나 안내 및 사전 참가 신청자 접수 댓글+5 관리자 2020.07.19 11033 2
공지 폰에서 JTA접속방법 안내 jtaadmin 2020.03.16 12452 4
공지 홈페이지 버그 신고부탁드립니다. 댓글+1 jtaadmin 2020.02.03 11062 0
공지 JTA 웹하드 안내 댓글+2 관리자 2018.02.02 29878 2
열람중 공지사항 일본어선생님들 이 글을 꼭 읽고 동참해 주십시요. 댓글+1 신선균 2014.02.20 11921 6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1,102(32) 명
  • 오늘 방문자 6,903 명
  • 어제 방문자 9,360 명
  • 최대 방문자 13,644 명
  • 전체 방문자 2,762,422 명
  • 전체 게시물 25,910 개
  • 전체 댓글수 106,209 개
  • 전체 회원수 11,80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