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안내 (한국인교사/일본인교사 대상)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2021년도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안내 (한국인교사/일본인교사 대상)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0
1,613
2021.11.26 10:25
251
https://www.jpf.or.kr/index/s6/s6_1.php?wr_id=1091
24
JF21winter_KR.doc (61.5K)
2021.11.26
11
JF21winter_JP.doc (58.0K)
2021.11.26
프린트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Total
109
Posts, Now
1
Page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
2023.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2023.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1
2023.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2
2023.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1
2023.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
2022.07.20
일본국제교류기금 부속기관(일본어국제센터/간사이국제센터)…
2022.01.19
무료 일본어웹교재 <이로도리 생활일본어> 한국어판 전과…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
2023.12.14
<일반인대상> 24년 전기 온라인 JF일본어 강좌 수강…
2023.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2023.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1
2023.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2
2023.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2023.07.10
「日本語教育サロン」がはじまります!
+1
2023.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
2023.07.04
전시안내 <Variation and Autonomy: …
2023.07.03
2023 히라가나 가타카나 디자인 콘테스트
2023.06.26
<일반인대상> 23년 후기 JF일본어 온라인강좌 수강생…
2023.01.30
일본 근현대 대표적 소설을 영화로 만나는 기회!!!
2022.12.23
일반인대상 JF일본어강좌 수강생 모집
2022.12.15
<요괴전> 워크 시트 안내 (서울, 제주, 경주 전시 …
2022.12.14
<추가모집>2022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모집 안…
+1
2022.11.22
2022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개시!
+1
2022.09.14
特別講演案内(Zoom):「日本茶道と朝鮮茶器」
2022.08.24
日本語教師のための教科書分析ワークショップ-世界の教科書を見…
+1
2022.08.19
제2회 일본어능력시험(JLPT) 신청 안내
2022.07.20
일본국제교류기금 부속기관(일본어국제센터/간사이국제센터)…
2022.07.08
「カチの声」最終号の発行/‘까치노고에’ 최종호 발행
2022.07.05
일본의 서예(書道쇼도) 전문가에게 배우는「(초보를 위한…
2022.06.21
일반인대상 JF일본어강좌 수강생 모집
2022.03.22
[부산일본어교육실] 제29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
2022.02.17
제28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인 개최 안내
2022.01.19
일본어교사를 위한 테마별세미나 --- 일본어교사살롱 신…
2022.01.19
무료 일본어웹교재 <이로도리 생활일본어> 한국어판 전과…
2022.01.17
[부산일본어교육실] 제27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
2022.01.05
일반인대상 JF일본어강좌 수강신청 개시!!!
2021.12.23
일본어 스피치 향상을 위한 JF일본어강좌(온라인) 모집…
2021.12.13
[부산일본어교육실] 12월 한일 익스체인티 (온라인)스…
2021.12.09
무료 일본어웹교재 <이로도리 생활일본어> 한국어판 입문…
+1
2021.12.07
[부산일본어교육실] 부산일본어교사회 12월 월례회 안내…
2021.11.26
2021년도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안내 (…
2021.11.23
[부산일본어교육실] 11월 한일 익스체인지스터디(온라인…
2021.11.18
[일본내 공해자료관]/[지브리 애니메이션 성지순례의 변…
2021.10.28
【替え歌動画募集】やさしい日本語ラップ「やさしい せかい」日…
2021.10.19
<이로도리 한국어판 커밍순!> 특별온라인세미나 -『いろ…
2021.10.08
2021年10月企画文化講座(3週連続)案内 (일본어로 진…
2021.10.08
[부산일본어교육실] 10월 한일 익스체인지스터디(온라인…
+7
2021.09.14
「일본의 인형」워크시트 & 컬러링 도안
2021.09.10
[부산일본어교육실]제23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
2021.09.10
「カチの声」2021年夏号を発行しました!
+1
2021.09.07
[한일 양국의 외래어 대조연구-색 관련 용어를 중심으로…
2021.08.30
2021년 제2회 JLPT 일본어능력시험 실시 안내
2021.08.23
온라인 교류학습 실전보고와 교류이벤트
2021.08.17
<参加者募集>제22회 한일익스체인지 스터디 안내
2021.07.15
[부산일본어교육실] 제21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
2021.07.12
[온라인_8/4(수)]마루고토 중급(B1)한국어판 출판…
2021.07.06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일본어강좌(온란인) 신청 …
1
2
3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BJT비즈니스일본어능력테스트 많이 하는 질문(Q&A)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4
+2
문부과학성 장학금 학부 유학생 모집 공문이 왔네요..~
+3
숫자읽기 표현에서 읽는법 궁금합니다.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3
토핑 이나리즈시 실습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11
+5
う단 글자찾기 문제(이의제기)
자료를 찾고 있습니다(한일 관계 및 문화에 관한 활동지)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9
+1
1~8과 본문 PPT 자료
+2
길벗 일본어1 PPT는 제공되는 것이 없을까요?
+1
시스터 스쿨 온택트 교류 질문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8
이제 교과중점학교가 필요없는 이유
+2
일본어회화반 자기소개서 만들기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7
+1
後ろ오쿠리가나 표기법
+4
히라가나 PPT 2, 3번
+2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6
+7
14번 지시어 문제 답
+3
[PPT] 자기소개 문장 소개 , 명함 만들기 예시, 명함 주고 받는 법
+3
챗gpt 활용한 수업 해보신분?
+1
'늑대 아이' 일본어 대본(엑셀)
늑대아이 대본 구합니다~~~
+1
교육과정 - 2학년 2과목, 3학년 2과목 편성하는건가요..?
+37
다들 이번에 총 몇시수 가르치시나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3
+5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7
한 학기에 단원 몇 개 나가시나요??
+
Comments
05.03
오늘도 고맙습니다.~! 그러네요. 오늘은 가능성 찾는 날!!! 감사합니다. ^^
05.03
저도 시쥬는 거의 못 들어봤는데 어제 우연히 본 일드에서 나이를 말하면서 '시쥬'라고 해서 신기해 했네요..…
05.03
기말고사만 볼 예정이지만. 중간고사 전까지 두 단원 나갔어요. 수행평가도 하려면 5월도 진도 못뺄듯 하고 1…
05.03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5.03
완전히 안 쓰는 것은 아닙니다. 쓰는 경우가 드물긴 한데, 예시가 떠올라 버렸네요 ㅎㅎ;; 예전에 봤던 블리…
05.03
5월 11일 오후 14시쯤..오픈 할까 하는데..혹시 관심 있으신 분..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최소 3분 …
05.03
이거 최소 내신..3-4까지는 되야. 가능할 듯해요.. 4년제 대학은 2정도..전문학교도 4정도는.. 되야 …
05.02
선생님 저도 올해부터 일본문화를 가르치고 있는데, 소중한 자료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kkojpt@nave…
05.02
오늘도 고맙습니다.~! 한 번 해 보지요~~~ㅎ 감사드려요. ^^
05.02
정말 대단하십니다..소중한 자료 잘 활용하겠습니다~~~
05.02
숫자를 읽을 때 しじゅうろく라고 읽는 게 틀린 건 아니지만 관용적으로 그냥 よんじゅうろく를 많이 써서 일본인…
05.02
넘넘 귀엽고 예쁘네요^^*
05.01
비밀댓글입니다.
05.01
늦었지만 소중한 자료 잘 활용해서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5.01
저는 다른 걸 해보고싶네요 ㅎㅎ
05.01
오늘도 고멉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선생님! 하셔야지요..ㅎㅎ 감사합니다. ^^
04.30
능률 오마모리세트 있는거 동영상 보니 처음 알았어요~ 저도 시험기간 되기전에 이벤트 한번 해보고 싶어요ㅎㅎ …
04.30
1~5번 중에 가장 가까운 모양은 3번이지만, 발문이 'う’단 글자를 모두 연결했을 때 나오는 정확한 모양을…
04.30
제가 학생이라면.... 이의 제기 했을 것 같은데요.... 연결하면 나타나는 모양이라... 몇 번이 정답인가…
04.30
단어의 뜻을묻는게 아닌 해당 글자들을 연결지은 선의 모양을 묻는 유형은 처음 보네요. 나름대로 참신한 문제를…
04.30
와 감사합니다 !!!! 찾고 있던 자료입니다
04.30
감사합니다!
04.30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04.30
うくつふる ふぬ む す く つふ る ゆ 3번을 답으로 하시고 싶으셨을까요? 괜찮을 것 같은데요.…
04.30
색종이와 봉투 등이 있으면 되니까 예산을 별로 안 들어요~ 능률 오마모리 세트도 있어요~ 치이카와는 학교에서…
04.30
너무 아이디어 좋은거 같아요~ 오마모리 들어가는 예산은 어떻게 마련하셨나요?
04.30
진짜 18시수에 생기부 담당에 저하고 완전 똑같은 업무네요ㅠㅠ 다행히 저는 순회는 없지만 순회 있는 경우는 …
04.30
감사합니다. 매일해야 되는데 정말 쉽지 않네요.
04.30
오늘도 고맙습니다.~! 기대반 걱정반...ㅎㅎㅎ 기대하면 안되겠죠? 감사합니다. ^^
04.30
저희학교는 최소성취기준 보장지도는 학점제업무 부서인 교육과정부에서 주관합니다.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061(
24
) 명
오늘 방문자
12,031 명
어제 방문자
12,014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779,564 명
전체 게시물
25,914 개
전체 댓글수
106,220 개
전체 회원수
11,806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