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안내 (한국인교사/일본인교사 대상)
JTA
온라인 일본어 교사회
JTA
0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공지
2015길벗출판사
2015NE능률
2015다락원
2015미래앤
2015시사일본어
2015에듀서울
2015천재교과서
2015파고다북스
교학사
다락원
미래엔
지학사
천재임영철
천재최충희
기타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공지
일본어회화1
일본어회화2
임시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일본어
언어문화
지리
지역
여행
역사
정치
경제
의생활
식생활
주거생활
학교생활
관혼상제
종교
연중행사
마쯔리
전통예능
전통놀이
스포츠
대중문화만화 애니 영화
교통
한일관계
기타
공지사항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공지사항
JTA 소개
가입인사&연회비납부
문의하기
행사 사진
행사 영상
회비내역
운영진 회의실
관리자페이지
사랑방
[긴급!]온라인수업 정보교류 게시판
자유게시판
수업 연구실
지식iN (Q&A)
선생님일기장
지역커뮤니티
예비교사(구인,구직)
天声人語をなぞる!
중학교자료
중학교 공통자료
중학교 문제은행
2018NE능률
2018다락원
2018미래앤
2018시사일본어
2018천재
[구]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고등학교공통자료
고_문제은행
[2015]고_길벗출판사
[2015]고_NE능률
[2015]고_다락원
[2015]고_미래엔
[2015]고_시사일본어
[2015]고_에듀서울
[2015]고_천재교과서
[2015]고_파고다북스
고3수업(일본어2)
[고]일본어회화1,2
[구]고등학교 자료
멀티자료
문화수업자료
J-pop자료
동영상자료
동영상편집 스터디방
유튜브학습자료제작
공개자료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JTA 안내
사랑방
중학교자료
고등학교자료
멀티자료
공개자료
0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2021년도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안내 (한국인교사/일본인교사 대상)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0
1,584
2021.11.26 10:25
245
https://www.jpf.or.kr/index/s6/s6_1.php?wr_id=1091
24
JF21winter_KR.doc (61.5K)
2021.11.26
11
JF21winter_JP.doc (58.0K)
2021.11.26
프린트
Comments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Total
109
Posts, Now
1
Page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
2023.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2023.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1
2023.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2
2023.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1
2023.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
2022.07.20
일본국제교류기금 부속기관(일본어국제센터/간사이국제센터)…
2022.01.19
무료 일본어웹교재 <이로도리 생활일본어> 한국어판 전과…
02.13
2/24(토), 일본어교육살롱에 일본어 교사 여러분을 …
2023.12.14
<일반인대상> 24년 전기 온라인 JF일본어 강좌 수강…
2023.11.30
2023년(제1회)전국고등학생일본어비디오콘테스트 수상식…
2023.11.16
[참가자 모집] 사진으로 표현하는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1
2023.11.15
[수상작 발표]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2
2023.09.19
[추가모집중]중등일본어교사 순회워크숍 신청안내
2023.07.10
「日本語教育サロン」がはじまります!
+1
2023.07.05
[공모전]2023년(제1회) 전국 고등학생 일본어 비디…
2023.07.04
전시안내 <Variation and Autonomy: …
2023.07.03
2023 히라가나 가타카나 디자인 콘테스트
2023.06.26
<일반인대상> 23년 후기 JF일본어 온라인강좌 수강생…
2023.01.30
일본 근현대 대표적 소설을 영화로 만나는 기회!!!
2022.12.23
일반인대상 JF일본어강좌 수강생 모집
2022.12.15
<요괴전> 워크 시트 안내 (서울, 제주, 경주 전시 …
2022.12.14
<추가모집>2022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모집 안…
+1
2022.11.22
2022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개시!
+1
2022.09.14
特別講演案内(Zoom):「日本茶道と朝鮮茶器」
2022.08.24
日本語教師のための教科書分析ワークショップ-世界の教科書を見…
+1
2022.08.19
제2회 일본어능력시험(JLPT) 신청 안내
2022.07.20
일본국제교류기금 부속기관(일본어국제센터/간사이국제센터)…
2022.07.08
「カチの声」最終号の発行/‘까치노고에’ 최종호 발행
2022.07.05
일본의 서예(書道쇼도) 전문가에게 배우는「(초보를 위한…
2022.06.21
일반인대상 JF일본어강좌 수강생 모집
2022.03.22
[부산일본어교육실] 제29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
2022.02.17
제28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인 개최 안내
2022.01.19
일본어교사를 위한 테마별세미나 --- 일본어교사살롱 신…
2022.01.19
무료 일본어웹교재 <이로도리 생활일본어> 한국어판 전과…
2022.01.17
[부산일본어교육실] 제27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
2022.01.05
일반인대상 JF일본어강좌 수강신청 개시!!!
2021.12.23
일본어 스피치 향상을 위한 JF일본어강좌(온라인) 모집…
2021.12.13
[부산일본어교육실] 12월 한일 익스체인티 (온라인)스…
2021.12.09
무료 일본어웹교재 <이로도리 생활일본어> 한국어판 입문…
+1
2021.12.07
[부산일본어교육실] 부산일본어교사회 12월 월례회 안내…
2021.11.26
2021년도 동계 중등일본어교사 집중연수 신청 안내 (…
2021.11.23
[부산일본어교육실] 11월 한일 익스체인지스터디(온라인…
2021.11.18
[일본내 공해자료관]/[지브리 애니메이션 성지순례의 변…
2021.10.28
【替え歌動画募集】やさしい日本語ラップ「やさしい せかい」日…
2021.10.19
<이로도리 한국어판 커밍순!> 특별온라인세미나 -『いろ…
2021.10.08
2021年10月企画文化講座(3週連続)案内 (일본어로 진…
2021.10.08
[부산일본어교육실] 10월 한일 익스체인지스터디(온라인…
+7
2021.09.14
「일본의 인형」워크시트 & 컬러링 도안
2021.09.10
[부산일본어교육실]제23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온라…
2021.09.10
「カチの声」2021年夏号を発行しました!
+1
2021.09.07
[한일 양국의 외래어 대조연구-색 관련 용어를 중심으로…
2021.08.30
2021년 제2회 JLPT 일본어능력시험 실시 안내
2021.08.23
온라인 교류학습 실전보고와 교류이벤트
2021.08.17
<参加者募集>제22회 한일익스체인지 스터디 안내
2021.07.15
[부산일본어교육실] 제21회 한일 익스체인지 스터디 …
2021.07.12
[온라인_8/4(수)]마루고토 중급(B1)한국어판 출판…
2021.07.06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일본어강좌(온란인) 신청 …
1
2
3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Login
Login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정보찾기
Category
국제문화포럼(TJF)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JFS)
추천(도서&앱&사이트)
동아리&창체자료
유학&여행&한일교류
담임 및 업무관련자료
기출문제
연수자료
+
Posts
+1
다들 이번에 총 몇시수 가르치시나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3
+4
'일본사회문화 조사하기'(또는 주제별일본문화조사하기) 수행평가의 주제선택 예시
+3
한 학기에 단원 몇 개 나가시나요??
+3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2
+3
きょうしつ에서 요음 뒤의 う는 장음으로 읽나요?
+5
중국어와의 융합수업 주제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4.01
+1
[개별화.다양화를 위한] 수행평가방식 명칭 소개
성장 마인드셋으로 일하라
+2
최소성취기준 관련(업무 차원)
+2
일본어 서답형에서 서술형과 단답형 구분
+3
문화내용을 배제한 세특을 쓰려면 어떤활동...?
+1
교과 홍보겸 시험전 오마모리 만들기(치이카와 버전)
+5
교과 예산으로 어떤 물품을 구매하면 좋을까요?
+4
の의 용법에 관한 질문
+8
교과서, 수업 시간 학습하지 않은 부분을 인정해 줘야할까요?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8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7
+2
일본인은 인사할때 악수하지 않는다는데 정치인은?
+5
2025 교육과장관련입니다.
君たちはどう生きるか 아카데미상 수상 뉴스영상
+2
교육과정 편제 질문입니다. 고시외 과목?
+3
시험 전 오마모리 다양한 문구버전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6
+3
(추천애니)코타로는 1인가구
+1
하이쿠 관련 자료
+1
天声人語をなぞる24.03.25
+9
히라가나로 영화드라마가수명 등 한국어 읽기 (2024년 VER.)
+4
선생님이 학생을 부르는 호칭에 대하여...질문
+
Comments
04.24
저도 찾아봤어요 ^^
04.24
감사합니다! (매일 아침마다 올려주시는 선생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04.24
고등학교 근무하고 2학년 총 18시간에 담임, 수학여행 업무입니다.
04.23
2025 일본어 과목 편제표가 저도 궁금합니다! ㅠㅠ 혹시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04.23
아 제가 확실히 많이 진행하려는 감이 있긴 하네요ㅠㅠ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04.23
네에..ㅎ 수행평가로 적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학기말에 자율과제로도 부여할 수 있긴 합니다. 뭐 제가 앞서 올…
04.23
네~! 자율과제로 주려고 합니다^^점수 깍는일은 없겠어요 작년에 애들이 자꾸 특정내용을 써달라고 해서 과제없…
04.23
저는 한학기에 4개 단원씩이요~~
04.23
ㅎ 수행평가를 기말고사 마치고 하시려구요??? ㅎㅎ/ 보통 학기말 이전에 수행은 다 끝내는 편인데... 아.…
04.23
ショートコント 감사합니다.
04.23
기말고사 마치면 해봐야겠습니다
04.23
1년에 시험 총 2번 보면 1년 동안 1~5단원 / 1년에 시험 4번 보면 1에서 8단원까지 나갔습니다.
04.23
선뜻 이렇게 공유해주시다니....대단하세요......정말 감사합니다~~~
04.23
오늘도 고맙습니다.~! 화요일도 화이팅!!!ㅎㅎㅎ 감사드려요. ^^
04.23
감사합니다. ^^
04.23
작년에 영어과와 융합수업했습니다. 외국인이 한국에 방문했을 때, 한국을 소개할 리플릿만들기를 해서 한쪽은 영…
04.23
너무 예뻐요!! 중간고사 전 애매한 시간에 잘 활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04.23
와 여기 질문하길 너무 잘했네요. 막연했었는데 뭔가 방향이 잡히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의견들 너무 감사드려요…
04.22
중국한시와 일본하이쿠 비교이해 수업은 어떨까요? 문학에도 나오는 융합주제거든요. 직접 한시와 하이쿠 지어보고…
04.22
감사합니다!
04.22
저는 젠가 구매해서 히라가나 젠가 게임을 했어요. 히라가나 익힐 때 게임식으로 진행하니까 애들이 좋아하더라고…
04.22
요음들 중에서 작은 ょ가 붙는 '_yo' 음의 글자들도 다 O단으로 봅니다.... 그렇기에 장음규칙에 따라서…
04.22
ㅎ 학급 부스 운영 시간 오전대에 한거라서 그렇게 많이 주목받진못했습니다 ㅎ 적당히 였죠~ ㅎ
04.22
안녕하세요 선생님^^ 찾으시는 자료일지는 모르겠으나, NE능률에서 개최한 공모전에서 중국어와 일본어, 사회 …
04.22
오늘도 고맙습니다.~! 그렇습니다. 완성으로 나아가는 아이들의 멋스럼~!!! 감사합니다. ^^
04.22
준비를 정말 많이 하신 거 같아요. 애들은 정말 재밌었겠네요^^
04.22
저는 작년에 중국어샘이랑 융합으로 하였으나 지역 관련 주제로 계획서만 같이 맞추고 각자 수업했고 각자 개세특…
04.22
요음인 きょ(kyo) 도 o단이기 때문에 o단+u -> 장음 규칙에 부합하네요.
04.22
블로그 읽어봤는데요. 제 질문 중 5번이 궁금합니다. 학생인 예방지도로 10시간 확보했다고 할 경우 , 나머…
04.22
저는 작년에 코사*몰에서 유카타 세트, 심부름 주사위 게임 6세트, 오마모리 또는 하시오키 접기용 치요가미 …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현재 접속자
1,352(
26
) 명
오늘 방문자
6,424 명
어제 방문자
10,219 명
최대 방문자
13,644 명
전체 방문자
2,680,677 명
전체 게시물
25,888 개
전체 댓글수
106,118 개
전체 회원수
11,784 명